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오늘도 짠순 하셨나요?

by 김짠 2021. 7. 15.
반응형






7월 15일 월급날

오늘도 별다를거 없는 하루로
출근하고 시작했어요 ~

최저임금 발표되니 맘이 뒤숭숭한건
어쩔 수 없네요 ㅎ

그래도 뭐 어찌되었든
할 수 있는데 까지 하고
하루하루 사는데 집중해야겠습니다
또 어떻게 살아지겠죠


아침에 출근한다고
버스타고 오는데 오늘 하늘이
왜케 이뻐보이던지요

가끔 구름 보면서 하늘을
보면 신기해요 ㅋㅋ
자주 하늘좀 올려다봐야겠어요




오늘 단골손님이 바나나 우유를
사주셔서 시원하게 우유먹고
퇴근했네요 ㅎ




오늘 월급이 들어오면
집에가서 가계부를 작성하려 했는데
본가 가서 내일 해야겟네요

월급탔으니
육회시켜서 먹고 왔네요
고생한 스스로에게
한턱 쏴야져 ㅎ

오늘만 하면 내일은
불금!^^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