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 미니스탁 ] 한국투자증권 천원으로 해외주식 / 테슬라 보유중

by 김짠 2021. 8. 4.
반응형




짠~!
안녕하세요 김짠입니다

저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이벤트로
가입하면 5,000원인가 줘서 가입했었고
뭐 어찌저찌 하다가 미니스탁도 연동해서
가입해서 어쩌다 보유하게 된
테슬라가 있는데요 ㅋㅋㅋㅋ

공짜로 받아둔거라 자주 열어보지도
않고 그냥 한번씩 생각날때만 들어가서
확인하곤 했는데 오늘 처음 빨간불 내주었네요





어차피 공짜기도 하고 그냥
몇년 계속 놔두다가 한번씩
봐야겟네요

주식은 자주 보면 안된다하데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