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 4주차 인증

by 김짠 2022.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짠이예요 !
오늘 포스팅 하려고 보니 시간이 진짜 빠른거 같아요
벌써 카카오뱅크 4주차인거 있죠?

😝


 



춘식이가 잘 지내고 있네요ㅎ
분홍색이랑도 잘 어울리네요 😁😁😁

참 혹시 26주 하시는 이웃님들 여쭤볼게 있어요~
26주 끝나고 혹시 계속 이어가셨어요?
아니면 끝내셨어요?

이걸 어떻게 굴릴지 한번 더 굴릴지
2천 증액으로 갈아탈지 고민이되서요
조언해주시면 감사해요 ! 🙆




제 버킷리스트죠
[ 자수1개 끝내기 ]


1년전 해볼꺼라고
4갠가 세트로 사놓고 방치....ㅋㅋㅋ

근디 제가 뜨개질이랑 자수를 좋아해요
근데 너무 귀찮아요

뜨개질은 혼자하기 어려워서
매번 땡길때마다 사놓고 번번히 놓게되고
자수는 손이 많이가서 방치 ㅋㅋㅋ

하지만 2022년 저의 버킷리스트 타이틀은
' 작은성공 이루기'
아니겠습니까? 💪




조금씩 나눠서 하면 못할게 없다 !

일단 이번에 잘보이는데 꺼내뒀었거든요 ㅋ
확실히 눈에 보여야 하는거 같아요


오늘은 수박만 하기로 했어요 ㅋ
수박만 완성하자 하면서 했는데
오늘 해보니 의외로 작은 성공하기에
자수가 성취감을 주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단 뭔가 하나 완성을 할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하나씩 하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성질 급한 저에겐 딱인 취미가 아닌가 🙄
싶습니다 ㅋㅋㅋ



하다보니 수박이 넘 귀엽더라고요 ㅎ

요로코롬 실도 번호가 있고 하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설명서대로 하면 되요 ㅋ

오늘은 수박만 완성 !
넘 귀엽죠? ㅎㅎ

자수 열심히 해서
광목이나 삼베에 자수도 한번 놔보고 싶어요 ㅋㅋ

어디서 갑자기 열정이 생긴것인가 ㅋㅋㅋㅋ
암튼 오늘은 요기까지!





눈이 엄청 오네요
ㅎㅎ 쌓일거 같은 눈이네요



따뜻한 커피한잔 해요 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