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블루투스 키보드 만렙 bk101 멀티페어링 태블릿 아이패드 휴대용 무선 키보드

by 김짠 2022. 4. 16.
반응형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구매 리뷰

저번부터 사고 싶었던 블루투스 키보드를 하나 구매했다 블로그 쓸 때도 사용하고 일기 쓰려고 굿 노트 쓸 때 키보드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굿 노트 대부분 손글씨로 쓰는 분들이 많긴 한데 꾸미면서 쓸 용은 아니어서 그냥 일기 쓰기는 키보드가 좋겠다 싶었다

인터넷 검색해서 맘에 드는 걸로 구매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아이패드 거치가 되는 게 있길래 가격도 괜찮고 해서 지름



구매한 곳 / 만렙 공식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man-lab/products/4816346487?NaPm=ct%3Dl21shk5j%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cc8dd 214582774a9c9fa65417bc28f27af42cc7

만렙 BK101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태블릿 아이패드 갤럭시탭 아이폰 휴대용 무선키보드 : manlab. 만

[manlab. 만렙 공식몰] 생활의 만렙이 되다, manlab

smartstore.naver.com






-
만렙 bk101 블루투스 키보드 좋았던 점!



일단 배송이 엄청 빨라서 마음에 들었다 주문하고 다음날 도착
오호! 박스도 너무 고오급스럽 ㅎㅎ



포장도 깔끔하게 오고 받아 봤을 때 디자인이 더 심플하고 깔끔 예뻐서 좋았다

후기 보면 무게감이 있어서 휴대하기는 어렵다 이런 이야기가 있었는데 생각했던 거에 비해 나는 이 정도 무게는 괜찮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가벼운 것보다는 무게감이 있는 게 더 안정적으로
느껴져서 맘에 들었다 이 블루투스 키보드를 선택했던 이유는 디자인도 맘에 들었지만 아이패드를 거치해서
쓸 수 있어서 구매를 했던 거였다
따로 거치대가 필요가 없으니까 u자형 거치 홈으로 아이패드를 세로로 가로로도 쓸 수 있다 세로로 하면
핸드폰도 옆에 거치할 수 있어 좋다 나는 전자기기나 이런 거 못 다루는데 페어링도 쉽게 설명서 보고 했다
타자감도 괜찮다

내가 생각하는 단점

밝은 색이라 그런 건지 키패드 커버에 먼지가.... 잘 보이고 묻는 거 같다
이건 뭐 정리할 때 한 번씩 신경 써주면 될 것 같긴 하다



키보드 라인에 은색 칠이 벗겨져 있었다...... 바꿀까 하다가 그냥 귀찮아서 쓴다..
라인 따라 쭉.....

그거 말고는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아직은 맘에 든다

근데 사놓고 쓰다 보니 아이패드 거치대가 있음
좋겠긴 하겠다... 목이 아프다.. 아래 보고 있어서
마우스도 사고 팠는데 아직은 필요 없는 거 같다
사람 욕심 끝이 없다....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