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이삭토스트 레드치킨토스트

by 김짠 2022.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짠입니다 이삭 토스트를 좋아해서 한번씩 시켜먹거나 사먹거나 하는데요


오늘 주문은 레드치킨토스트 ,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
피자토스트를 시켰습니다 저는 늘 비슷한것만 먹는 편 인데 남자친구는 새로운맛을 좋아해요


이삭토스트



토스트 포장지에 이름 체크를 해주니 찾기도 쉽고 좋았습니다 이삭토스트도 맛있지만 길거리 토스트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레드치킨토스트


크 넘 맛있어보이죠 보니 또 먹고싶어지는 토스트 입니다 남자친구가 맛에 대해 이야기 하길 지코바 치킨을 빵사이에 치즈와계란넣고 싸서 먹는맛 이라고 표현을 하더군요 ㅎㅎ






나머지 딥치즈베이컨포테이토,피자토스 사진은 먹다가 없어져서 리뷰가 없습니다 ...........

레드치킨 토스트먹고 나머지 2개는 그냥 호로록 했는데요 어쨋뜬 셋다 👍
이상 리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태풍 힌남노 피해없게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