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모바일 포토북 주문

by 김짠 2023. 1. 7.
반응형



새해가 되기전에 하려던게 있었는데 바로 사진 인화 였다 사진을 찍고 앨범이 꽉꽉 차도록 놔뒀는데 정리 도 안되고 사진도 많아서 엄두가 안나는 것도 있고 정 리해야지 하고는 잊어버리거나 넘기기 일쑤였다 뭐 다 른거 할게 아니라 사진정리겸 인화를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가 이번에 행동으로 옮겼다 내 메모 장이랑 캡처사진도 하나씩 정리를 해야 겟다

전에 인화하던 앱이 있었는데 기억이 안나서 새로운 인화앱을 찾았다 앱에서 사진 전송하고 결제 하면 택배로 보내준다


출처 포토몬 앱 메인사진

앱스토어에서 포토몬이라는 앱을 다운받았고 하다 보 니 회원가입을 안하고 사진을 골라서 나는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회원이면 혜택이 더 있는 것 같았다

인화만 할 생각이였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달력도 만들 수 있고 다양하게 인화를 할 수 있길래 달력을 만들어 써볼까 ? 했는데 버리지 못할것 같아서 포기하고 포토 북이 있길래 오 이거다 싶어 이걸로 선택했다 찍은 사 진을 포토북으로 만들어 두면 보관하기도 좋고 보기도 좋을것 같다


포토몬 앱
포토북 디자인



내가 블로그 적으면서 알게 된건데 내가 한거는 포토 북이랑 비슷한데 팬북이라는거였다...근데 포토북이나 팬북이나 그게 그건거 같다 암튼 상단 메뉴에서 포토 북 선택하고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으니 선택하면 될것 같다



팬북


이게 내가 선택한 팬북이고 가격은 기본이 5,900원이 고 나는 하드, 코팅해서 돈이 더 추가가 됐다


옵션 설정


하드커버에 코팅추가해서 14,900원 최소 사진 갯수는 35장이다



설정하고 포토북 만들기 누르고 사진 가져올 곳을 선택하면 된다



가운데 노트랑 연필 모양 누르면 레이아웃도 바꿀 수 있고 배경색도 바꿀 수 있다 레이아웃도 사진 수량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맘에 드는 레이아웃으로 설정하고 밑으로 페이지 추가 도 가능하다



사진추가에 따라 금액이 조금씩 바뀌나보다 나는 배송비까지 해서 24,900원이 나왔다

사진 고르고 레이아웃 고르면서 더 빨리 알았다면 하 는 마음도 들었고 월별로 흐름따라 사진을 선택 했는 데 그 때 추억도 다시 떠오르고 이랬지 ~ 싶고 모아보 니 더 예뻐서 뿌듯하기도 했다 빨리 배송이 오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