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23년 /1월/2주차) 기록

by 김짠 2023. 1. 16.
반응형




1월9일 월요일

아침 출근 앱테크를 하며 소소히 보내는 일상


점심도시락


오늘은 김치찌개와 함께 점심밥 먹기 1월1일부터 운동을 시작하려 했는데 훅하고 지나갔....다



저녁엔 카레해먹기




1월10일 화요일

다리가 많이 뭉쳤다 ㅠㅠ

오늘도 점심도시락 싸온거 먹고 일하기 !
왠지 오늘은 힘이 빠지는 날이다 심적으로도 그렇고 ...집에가서 오늘은 그냥 푹 쉬어야겟다



갑오징어 손질을 처음해봤는데 버리는게 더 많은....
그래도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다


1월 11일 수요일


점심

도시락 싸왔는데 폐기 도시락 있어서 같이 먹고 ~ 캘리나 적다가 일하다가 ~ 그런 하루

100원 1970년도

100원 1970년도 아주 귀한 동전을 찾았다 음하하하하
미사용이 17만원 사용은 10분의1가격? 이라나 17000원 정도 한다고 했다 ㅋㅋㅋ 음하하 득템!!



무라카미 하루키


나도 나답게 사는길을 걸어가야지






1월12일 목요일



점심 도시락


남은 카레 다 싸들고와서 점심도시락 ㅎㅎ



앱테크 해서 만원 모은돈 출금신청 해두고 돈 끌어모아 남은돈으로 주식1주 매수하기

출금신청하고 금방 돈이 입금됐다 ㅋㅋ500원 떼고 9500원 입금! 이것도 바로 증권으로 슝 ㅋ



걸어서 퇴근


퇴근하겠숩니닷~! 걸어가면서 생각정리하기 좋다 요즘 행복하자고만 생각해서 행복이 어려운건가 싶은 생각이 들때가 있다 무탈함에 감사하기



밤에 쫠깃한 가래떡이 너무 먹고싶은거다 쫄깃쫄깃 크
행복한 야식 ㅋㅋㅋ





1월 14일 토요일

영화 스위치 보러간날 LG U+로 공짜로 보기 ㅋㅋ



스위치 재밋게 보고 근처에서 밥먹기
천하일면이라는 국수집인데 남자친구가 저번에 사람이 많아서 못먹었다고 해서 와봤다


고기국수랑 아부라소바를 시켰는데 국수면이 칼국수면이다 ㅋㅋㅋ 맛도 괜찮았고 숙주가 있어서 씹는맛도 좋았다






1월 15일 일요일

월급날이라 가계부 정산하고 캘리하면서 보내는 하루


저번에 적은건데 다시 보니 꽤 괜찮다


그림 그리며 놀다보니 자연스러움 좋다 하!
뭐 했다고 잘시간인지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