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1월/3주 기록

by 김짠 2023. 1. 23.
반응형

#주간일기

1월 16일 월요일


오늘의 점심 도시락

싸온 도시락을 야무지게 먹었다 어제 월급날이라 주식을 매수하고 기분이 좋다

귤 생과일

엄마가 귤 한박스 보내준거 다먹고 또 한박스 보내줬는데 다 못먹을거 같아서 물러지기전에 갈아버렸다 귤 생과일로 갈아먹으면 꿀맛





1월 17일 화요일

아...또 캘리용품 사고싶어진다 ㅠ ㅋㅋㅋ
안돼에~~~!!







1월 18일 수요일



저번에 스테이크 해먹고 맛있어서 한번 더 해먹기
이번엔 고구마랑 파인애플 같이 ㅎ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위아래 세트 가격이 14,900원인데 고기도 부드럽고 좋다 추천



점심도시락


쌀국수 컵라면이 폐기 나와서 밥말아먹기 국물👍






1월 19일 목요일


갈비찜과 밥 김치면 최고 조합 ㅋ


이어쓰기
유가네



나에겐 유가네가 추억의 음식이다 가끔 생각날때마다 먹는 음식 오늘은 혼자 유가네가서 치즈 추가 해서 먹고옴 유가네는 김치국물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음






1월 20일 금요일


토스부적

토스 들어가니 소원을 빌어라해서 빌었더니 부적을 줬다 ㅎㅎㅎ 귀엽


오늘은 도시락 사진을 깜박했네 도시락 잘 먹고 일하고 내일 설날이라 본가옴~ 이번에는 다행히 주말에 설날이라 가족들이랑 보낼수 있다


이것저것 먹고 간식먹고 뒹굴뒹굴 ㅋㅋㅋㅋㅋㅋㅋ





1월21일 토요일

먹고 놀고 자고






1월 22일 일요일

캘리하고 먹고 놀고 자고
가족들이 모여 밥한끼 먹을 수 있어서 소중했던 하루
그리고 감사한 하루

어떤 시련이 올때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이 오나 그런 생각을 했었는데 지나고 보니 다 그럴만한 시련이였던것 같다 배운게 있고 성장을 하게 된다


그리고 잘하지말고 그냥 하자
나에게 하는 말

이번에 긴 시간뒤에 알게된건 배푸는것도 선이 있다는 것


회전초밥


걷고 바람쐬고 회전초밥 먹고 하루가 간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