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2월/2주 기록

by 김짠 2023. 2. 12.
반응형


# 주간일기

2월 6일 월요일

출근 요즘 마음이 좀 떠있다 여러모로 고물가 시대에 자리도 불안해서 일까 영향을 안받을 순 없겠지

틈틈히 등운동하기

오늘의 점심 도시락



앱테크 출금

앱테크 출금해서 주식에 넣어두고 토스 앱테크한거 5천원 출금하고 내돈 조금 해서 주식1주 매수 아싸리


토스증권에서 준 주식은 49프로 올라서 매도하고 로블록스 주식매수 완료


안산역 사마리칸트 식당


오늘 저녁은 외식 안산역 사마리칸트 러시아 식당




여기에 칠리소스 비슷한 소스랑 같이 먹으면 좋다


레몬티

콜라가 없다하시면서 레몬티를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맛있어서 티백도 사왔다 ㅋ
양꼬치랑 몇개더 시켰는데 흡인한다고 사진을 못찍었다 ㅋ


팔운동 20개씩 3세트
한시간 걸어서 퇴근




2월 7일 화요일

발렌타인 준비로 오늘은 편의점이 바쁘다 ㅋ


로블록스 주식이 5프로나 올랐다 ㅋ 웜매 ㅋ
팔운동 틈틈히




오늘 점심은 사장님이 짜장면 쏘셨다 ㅋ😁👍
앱테크도 하고 복권도 하나 긁었다 ㅋ





내 블로그는 짠순이가 일상속에서 먹고 쓰고 아끼고 취미생활도 하면서 차곡차곡 돈도 모으는 주간일기로 방향을 잡아간다

2023년도 그럴것 같다 내가 가만보니 나란 사람은 잘하려는것보다 그냥하면 좀 오래 잘하는것 같아서 그냥 하는 블로그가 잘 맞는거 같다

내 블로그 소개글을 바꿔보았다 몰래몰래 여러번 바꾸긴 했지만 흠흠

시작이 반인 기록이 빛나는 김짠로그 입니다

완벽주의 성향인 내게 그냥하는것은 참 어려운 일이고 매사 점검하는 내가 늘 스트레스였고 시작이 참 두려웠는데 걷기를 하면서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면 반은 금방인것을 깨닫고 도시락을 싸면서 습관을 만들고 블로그로 기록하는 일은 나에게 어떤 깨달음을 주는거 같다

암튼 잊지 않고 찾아주는 이웃분들께 감사드린다
금수저 되소서 😁👍

40분 걸어서 퇴근
틈틈히 등운동
팔돌려 운동 20개 두세트





2월 8일 수요일


점심 도시락
저녁은 갈비







뭔가 울 글자 맘에 든다 ㅋㅋㅋ

오늘도 1시간 걸어서 퇴근
팔운동 세트 완료






2월 9일 목요일


출근 오늘은 본사 직원이와서 아침이 분주했다
히루종일 그림그리고 있네...ㅋㅋㅋ

점심






2월 10일 금요일

교통비가 나왔다 보통은 8만원이 넘는데 퇴근 후 조금씩 걷고 해서 몇만원이라도 절약이 됐다


퇴근 후 걷기




2월 11일 토요일

오늘은 대청소를 하고 그림을 그렸다 로또는 꽝
집청소하면서 가지고 있는것에 나는 감사하며 살고있나 그런 생각이 들었다 신기하게 요즘은 감사함이 늘었다

나에게 작은 기쁨을 주는것에 집중하며 살자



2월 12일 일요일

아침 산책겸 멀리있는 마트 들렀다가 오기
5천걸음 걷기


스테이크 재어둔게 있어서 오늘 점심은 스테이크 ~
마트가서 눈돌아갈뻔

밥먹고 배부른 하루
인터넷에서 본 벽잡고 다리들기 100번
팔운동 앞뒤 20개씩 1세트
등운동

야금야금 생각날때마다 하기
살이 살짝 빠진거같다


차근차근 정리해보자

김짠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