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캘리그라피

by 김짠 2023. 2. 10.
반응형




이음 캘리그라피

츄파춥스를 춥파춥스로 적다가 요리조리 적어보기
오늘 밥먹고 달달구리가 땡겨서 츄파춥스를 사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ㅋ



독구리난


제가 좋아라하는 독구리난도 그려보고



요리조리 브러쉬도 써보다가 ..하루종일 그림만 그리네요



집에 배즙이 있길래 먹었는데 맛나네요




봄 느낌으로 적어보았어요




수묵 캘리


오늘 순대 오랜만에 사왔는데 맛있더라고요
내장 섞어요? 소금파 된장파




시작이 반인 기록이 빛나는 김짠로그

마지막으로 토마토같은 제 얼굴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좋은밤되세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