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2월5주~3월 둘째주 밀린 기록

by 김짠 2023. 3. 13.
반응형




2월27일 월요일

출근하고 커피 한잔 하면서 하루를 시작해본다 아침부터 기분좋게 71년 동전을 찾아서 기분이 좋다


이제 81년도만 모으면 100원동전은 다 모았다~~~😁


2월 28일

내 목표를 잊지말자 거의 다 왔다




블로그 농땡이 😝






3월 6일 월요일

여성의날과 화이트데이로 물건채우기 바쁘다 ㅎㅎ
이번엔 따뜻하게 입고 장사해야지 그래도 저번달엔 매출이 좀 나서 다행이다

왜 이렇게 마음이 급급해지는지 마음을 다잡아야한다
눈에 보이게 목표세팅을 해둬야겟다

오늘도 싸온 도시락 야뮤지게 먹고
틈새운동
근력운동 하즈아



3월7일

오늘 점심 먹고 허세지 먹어보는중



허닭 언발란스 허세지 크기다 종이컵 크기라 작아서 하나씩 챙겨 다니기도 좋겟다


짭쪼롬하니 맛있다




3월 8일 수요일

도시락 폐기가 있어서 도시락으로 점심
한시간 걸어서 퇴근
틈틈히 운동
오늘은 퇴근 하고 빠른걸음으로 걷기했다
앞으로 러닝을 목표로 점점 늘려야지



3월 9일
요즘 뭐에 정신이 팔렸나....정신을 못차리고 있다
정신차려!

에스센스가 70달러를 돌파했다...2년동안 두번째 받게될 100달러...ㅎㅎ한달에 10만원 받기가 목표였는데 멀어진지 오래다..ㅋㅋㅋ 또 도전!

오늘은 폐기도시락 있어서 점심 해결!
요즘 저녁에 양배추 먹고 있다 아침에 먹으라는데 쉽지 않아서 양배추랑 사과 먹기 맛이 괜찮다




3월 10일

금요일 일 시간대가 바뀌었다 12시출근 그래서 아침에 1시간 걸어서 출근


다시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 물론 움직이면 된다는걸 알지만 사는게 살얼음판 같아 두려움이 앞선다 정답도 모르겠고.. 그런 나날 나만 그런건 아니겠지 차근차근 나아가보자 화이팅 !






오늘도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