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안산 중앙동 포크너 FORKNER 이탈리아 음식점 맛집검색으로 간곳

by 김짠 2023. 5. 3.
반응형


오랜만에 데이트 ~킬링로맨스보러 가기전에 들른 포크너 이탈리아 음식점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았다 다행히 갔을때 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문을 할 수 있었다



걸어서 온다고 목마른 우리는 음료부터 ㅎㅎ
지금 포스팅 한다고 네이버에서 포크너 검색하니까
메인메뉴만 골라시켰네 ㅋㅋㅋ


포크너 샐러드 빼고 3가지 시켰다 ㅎㅎ 음료는 수제레몬 크렌베리 였는데 추천 ㅎ 맛있다


포크너 이탈리아음식

살치살 스테이크,명란 크림 파스타 레몬크렌베리 음료 주문했는데 아주 먹음직스럽고 맛도 굿 ~!!

긴말이 필요하겠나 흡입하고 왔다





킬링로맨스 포스터






영화소개
대재앙 같은 발연기로 국민 조롱거리로 전락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현실에서 벗어나고자 떠난 남태평양 ‘콸라’섬에서 운명처럼 자신을 구해준 재벌 ‘조나단’(이선균)을 만나 결혼을 하고 새로운 인생을 꿈꾸며 돌연 은퇴를 선언한다. 한편, 서울대가 당연한 집안에서 홀로 고독한 입시 싸움 중인 4수생 ‘범우’(공명)는 한때 자신의 최애였던 여래가 옆집에 이사온 것을 알게 되고 날마다 옥상에서 단독 팬미팅(?)을 여는 호사를 누린다. 그러던 어느 날 조나단의 사업 확장을 위한 인형 역할에 지친 여래는 완벽한 스크린 컴백을 위해 범우에게 SOS를 보내게 되고 이들은 여래의 인생을 되찾기 위한 죽여주는 계획을 함께 모의하는데…

킬링로맨스 기본정보 -


킬링로맨스보기전에 후기도 찾아봤는데 호불호가 엄청 갈렸다 ㅋㅋ이하늬, 이선균,공명 다 좋아하는 배우들이라 궁금해서 봤다

개인적인평은 나는 그냥 생각없이 재밋게봤다? ㅋㅋㅋㅋㅋ
행복 노래가 이렇게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지만ㅋㅋㅋ여래이즘  잇츠굿~ ! 계속 노래가 맴돈다 ㅋㅋㅋ 초딩때 에쵸티팬이었던 나 ...ㅎㅎ


맛난것도 먹고 영화도 보고 즐거웠던 하루~!
잇츠 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