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앱테크」광고보는 애디그램 4일차 후기 돈버는앱 돈냄새 🐽🐽

by 김짠 2021.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돈모으는 김짠이예요 ~~🐽🐽
이번에 애디그램 앱 공유를 했었는데요
4일 지난 지금 적립금 내역 공유해보려 합니다



7/24 일 부터 시작 ~ 7월 28일 오늘까지
적립내역이구요
광고마다 적립금액이 달라서 그런지
차이는 나지만 아직까진 나름 쏠쏠 한것 같아요

오늘 두분이 저를 추천인 추가해주셔서
+250
+250

되었고 감사하다는 말씀 드려요 🐽🐽😘



오늘 마무리 총 3,023원이 적립되었습니다
출석체크처럼 가볍게 하고 있고요

나름 광고보면서 기업공부도 되고
세상의 흐름도 보고 뭐 겸사겸사
긍정적인 마인드로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킁킁 🐽🐽
추천인 등록을 하면 서로 250p 씩
나눠가지게 되요

추천인 : 12341234

참!! 오늘 한국 축구 넘 잘했지요
보는 내내 어찌나 긴장되던지 워후 !
보다가 소리지르고 ㅋ
난리부르스였네요

프랑스 vs 일본
축구도 봤는데
섬세함이 있더라구요

요즘 월드컵이 넘 재밋게
보고 응원하고 있어요 ㅎ
😁😁 후후

하루 만원쓰기는 계속 되고 있구요
걷기운동은 오늘 일하면서
매장을 1시간 걸어봤는데
덥지도 않고 좋아서
손님 없을때 틈틈히 걸어보려고요

일하면서 손뼉도 치고 스트레칭도 해주고
했는데 안에서 걸을 생각은
안해봤거든요 ㅋㅋ
아주 좋아요 ㅎ
저 쫌 할매 같은가요 ㅋㅋ
친구들이 맨날 할매라 그래요
근데 저는 재또래 친구들보다
나이많은 분들과 잘 친해지고
대화도 잘되더라고요 ㅋ
할매 맞나봐요 ㅋ

운동은 다이어트보다 살려고
하는것 같아요 30대 중반이 되니까 ㅋㅋ
소화력 무엇 ㅎㅎ
ㅠㅠ


다 건강합시다 🐢🐢🐽🐽



그럼 오늘도 좋은밤 되시구요
우리 같이 짠순해서 돈모아봐요 !
💪😁😁😁



▼ 김짠의 앱테크 공유 ▼ 클릭해서 구경가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