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장마철 벽지 곰팡이 온스테이 곰팡이 제거제 후기 ! 😱😱

by 김짠 2021.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짠입니다 ~
저는 반지하에 산지 8개월차 입니다

반지하라 장마철과 습한 공기때문에
집주인 아저씨가 꼭 제습기를 사라고
들어올때 이야기 해주셨고
구매를 했었습니다

곰팡이 안 생기게 환기도 매일 시키고 했는데
곰팡이가 생겨서 멘붕이 왔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앜ㅋㅋㅋㅋㅋ
별의별 생각이 다 들더군요

일단 침대쪽에만 생겨서
가운데로 옮겨놓고
폭풍 검색을 했더랬지요

곰팡이 제거제가 종류도 많고
방법도 다양하드라구요



곰팡이 제거 전 사진


집주인 아저씨게 말씀 드리고
마음이 심란하더군요 후

곰팡이 제거제 중에서 하나를 일단
샀어요 벽지에만 곰팡이가 올라온거라
한번 닦아내고 하루 말리고 했고요


곰팡이 제거제 - 온스테이 곰팡이 제거제 구매




배송은 빨랐구요


온스테이 곰팡이 제거제가 좋았던 이유는
일반 스프레이 타입과 거품 스프레이 타입을
선택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상세설명 보시면 알겠지만
스프레이타입으로 하는곳이 있고
거품으로 하는곳이 있고 한데
제거제 캡을 빼면 일반스프레이 타입이고
끼우면 거품타입이라 좋았어요



제거제가 와서 일단 한쪽에
작게 뿌려서 실험을 했어요
벽지가 상하거나
어떻게 될지 감이 안와서요

실험삼아 뿌리고 하루를
지켜보기로 했지요

뿌리기 전

저 오른쪽에 좀 까만부분에 집중 분사했어요

금방 하얗게 되면서 주위가 얼룩이 지더라구요
그리고 하루를 지켜봤어요

서서히 옅어지더니 다음날 까만부분이
하얘졌어요

됐다 ! 싶어서 벽부분에 다 뿌리고
닦고 해놓고 출근해서
하루정도 말렸습니다

할때 마스크 쓰고 눈보호안경을
쓰고 장갑끼고 하는게 좋다더라구요


7월 23일
집에와보니 깨끗해졌어요
살짝 얼룩덜룩흔 부분이
보이는데 완벽히는 아니더라도
깨끗해져서 한결 마음이
놓였습니다



곰팡이 제거 후




온스테이 곰팡이 제거제 구매하고
저는 눈에 효과가 보여서
너무 만족스러웠고
좋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