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 앱테크 ] 애디그램 환전하고 로블록스 주식 사기😁

by 김짠 2021.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이짠이 김짠이예요~ 

앱테크 한지 3달째인가 , 저번달 애디그램으로 1만원 환전한걸로
테슬라 산건 익절하고 이번엔 로블록스를 샀어요 

요즘도 큰 변화없이 월급받으면 150에 70~80은 저금하고
출근하면서 버스에 앉아서 애디그램 광고 열심히 보고 출근하는 김짠이 입니다 


따박따박 받는 월급이 많은 적든 간에 돈이 따박따박 나오는게 최고다

싶은 요즘이예요 ㅋ 그리고 저는 안정적임 안에서 할수있는걸 합니다! 그냥 합니다! 

어제 애디그램 만원이 쌓여서 환전신청 하고 오늘 입금 받았어요 ~
7월 24일인가 시작해서 3번째 환전 신청이었고 총 3만원을 벌었답니다 

 

관련해서는 밑에 포스팅 했던 글을 다시 올려둡니다 ~ 
▼▼▼


2021.07.24 - 「앱테크」🐽100원🐽 이상부터 출금 가능한 앱테크! 애디그램

 

「앱테크」🐽100원🐽 이상부터 출금 가능한 앱테크! 애디그램

안녕하세요 김짠이예요 ~!! 오늘은 제가 새로운 앱을 알게 되어서 가입했어요 요즘 재미있게 돈버는 어플이 많이 있는데요 걷기도 있고 광고보기 등등 여러 어플이 있지요 오늘 알게된 앱은 100

jis-story.tistory.com


추천인 : 1234 1234 등록하면 서로 250원씩 적립!



< 애디그램 환급내역 >

 




이번달 부터는 수수료를 제하고 들어온다고 공지가 떴더라구요 




매수종목 > 앱테크로 번 돈으로 로블록스 주식 매수 (미니스탁)






그리고 환전 받은 돈으로 #로블록스를 매수
🎉🎉🎉🎉🎉



이번주에는 손해본 5000원 당첨 .................그래도 뭔가 동그라미가 많으니 기분은 좋은 ㅎ









아이패드 브러쉬에 빠져서 막그림을 그리는 중 ㅎ 
이건 내가 좋아하는 침대에 누워서 이것저것 해보고 있는 나를 그려봤어요 ㅎ
폭신한 침대에서 그림그리다 잔잔한 음악에 잠들고 그런 밤

 

곰그리다 실패 곰인데 너구리같고 못생겼고 귀엽고 그렇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라면 볶음면 처음 먹어봤는데 건더기가 이렇게 귀여울일인가....하며 한컷 ㅎ 


애드센스 수익을 오랜만에 봤더니 세상에나 이렇게나 많이 모였다는.....처음엔 2프로 달성이었는데
사실 반은 포기하고 블로그로 돈벌기는 글렀다 생각했는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