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 리뷰 ] 깔끔대장 흡수하주 일주일 사용후기

by 김짠 2021. 12. 18.
반응형



짜니짜니 김짠이 ♥

깔끔대장 흡수하주 일주일 사용후기를 찌러 왔네요 후후




구매이유 /

물기 흡수용 욕실턱 , 싱크대 주변 물닦기용
다른 용도는 생각하지 않고 구매


일주일 사용 후 좋았던 점 /

1. 욕실턱과 싱크대 주변 물닦기용으로 좋았다
2. 물만 닦기 때문에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앗다
3. 간편하고 물기를 짜면 물이 흐르지 않고 말리기가 좋았다
4. 김치국물도 닦고 바로 헹구면 잘 씻겨 내려가서 좋았다




일주일 사용 후 단점 /

1. 물닦기용으론 좋았으나 생각보다는 손이 가지 않는 단점을 발견했다 (이것은 생활살림을 내가 많이 안하기 때문일 수도 있다 )
2. 마를때 너무 딱딱하게 마른다 집게 사용으로는 괜찮지만 어디 걸어두면 떨어질듯
3. 닦을때 쓸어담는 느낌이 덜하다 두번은 해야 함
4. 다른용도로 쓰기엔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든다

흡수하주 마른 상태 




흡수하주 마르고 나서 물을 적신 후 주변 물기를 닦아보았다
잘 닦이고 짜주면 끝 !


김치국물을 닦아보았다


나의 후기 총평은 물 닦기 용으로는 괜찮았고 그외는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
재질이 좀 탱글해서 뭔가 쓸어담거나 그런 부분이 살짝 아쉽고 물로 바로 헹구고 널었을때 냄새가 베기는거 같지
않아서 좋았다 살림을 자주 하는 분들이라면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해본다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