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짠순이 돈모으기 한달 20만원 봉투살림 이야기/ 22년 1월 봉투살림 2주차

by 김짠 2022.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이짠이 김짠입니다 ^-^
오늘은 봉투살림 2주차 월요일이네요

한주도 알차게 써보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일요일은 걷는 하루였네요
요즘 생각이 많아 바쁘게 지내지는것 같습니다



걷다가 타이어 안에 초록병이 보이길래 오?
소주? 했는데 옆에 6갠가 더 있더라구요
600원 벌었네요 볼라고 본건 아닌데
요즘 병이 눈에 잘 들어오네요


부수입으로 1주라도 주식을 사고 싶어요
본 수입은 저금하구요 ㅎㅎ



하고싶은거 조금씩 나눠하면 못할게 없다!
작은 성공습관 버킷리스트 / 자수1개 완성하기


오늘은 나뭇잎을 완성해보았어요







/
인생에 특별한 비밀 같은건 없어요
그냥 하는거예요
그게 뭐든
그냥 하는거

- 와닿는 한줄 적어봅니다 -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