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짠순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6주차 🎉

by 김짠 2022. 2. 2.
반응형




매주 수요일은 ~ 카뱅 26주 적금 빠져나가는날~
26주 적금 6주차 ~!!
훠이~ 가세요~ 돈가져가세요~
그리고 나중에 이자쳐서 돌려주세요~ ㅎㅎ




춘식이가 잘 지내는지 볼까효?ㅎ

오늘도 춘식이가 나오는 줄 알았는데
오늘은 킹 라이언ㅋㅋㅋㅋㅋ
다리도 꼬았네욬ㅋㅋ 귀욥 ㅋ
😁😁




몰랏는데 카카오26주 적금 자세히 보니까
이렇게 상세 입금액이 적혀있더군요 ? ㅎ

 



공병 한개도 안바꾼게 있어서 교환을 했습니다


피는 사랑입니다 😋


화요일 아침에 눈이 많이 왔더라구요 ㅎ
출근하는데 해피를 ㅎㅎ 넘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모두 해피 하세요 😁😁

 



뽀드득 소리 좋아해서 한번 찍어봤어요

책이 잘 읽혀서 좋더라구요 거의 반을 다봤네요

자수성가찬 부자들은 대체로 구두쇠의 성향을 띤다
푼돈을 무시하고 함부로 쓰는 사람은 절대 부자가 될 수 없다

신영복 선생은 서삼독에 대해 이야기한다
책은 반드시 세 번 읽어야 한다는 것인데 , 먼저 텍스트를 읽고 다음 그 저자를 읽고 최종적으로는 책을 읽고 있는 나를 읽어야한다는 의미다

출처 : 돈을 부르는 작은습관 / 공형조 내용 중에서



170페이지까지 읽음



반성문을 영어로 하면?
에 대한 정답은
글로벌입니다 ㅎㅎ
넌센스 문제네요 ㅋㅋ 올릴때 그생각을
못했어욬ㅋㅋ ㅠ

넌센스 문제~ 소나무가 삐치면? 뭐게~요~?ㅎㅎ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