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안내 메일이 도착했어요 ! 🔔

by 김짠 2022.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짜니 짜니 김쫘니 입니다 😁😁

제가 카카오뷰 채널개설을 했었다고 저번에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카카오뷰 처음 만들때 엄두가 안나서
할까 말까 고민했었거든요 두개는 자신없고...ㅎㅎ

일단은 카카오뷰는 티스토리 올린글 복붙만 하고 있어요 ㅎㅎ

내가 적고 내가 좋아요 누르...고 있는
실정이죠 하하하...ㅎㅎㅎㅎ

 

 

 

 

2022.02.10 - 카카오뷰 가입했어요!!😎

 

카카오뷰 가입했어요!!😎

안녕하세요 짠이짠이 김짠이예요~ ㅎㅎ 제가 엄두도 못냇던 카카오뷰를 일단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뭐가뭔지 아무것도 모르겠지만 일단 만들기는 했는데요 저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 이름은

jis-story.tistory.com






제가 이제 카카오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이 되서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안내 메일이 도착했어요 

 

 

카카오뷰는 워낙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니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간단하게 설명하고 넘어갈게요 ! 

 

 

카카오뷰란?

 

쉽게 말하면 창작 플랫폼이다 
콘텐츠 창작자인 ' 뷰 에디터'가 자신의 취향과 관점에 맞는 보드를 발행하면 이를 이용자가 구독하는 방식

 

카카오뷰 수익 얻는 기준은?

 

구독자 100명 이상
발행보드수 10개 이상

 

이렇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조건이 충족 되었다면
수익청산 신청 안내 메일 날라온다!



카카오뷰 수익은?

정산그룹 등록기간 (매월 1일~ 21일) 이후 등록한 수익채널은 수익금이 이월되며

다음달 수익내역에 포함하여 정산됩니다
매월 25일 정산그룹의 수익내역에서 지난달 수익을 확인할 수 있고 

수익금은 다음달 15일에 지정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1월 발생 수익은 2월 25일에 확인할 수 있고 그 다음달인 3월 15일에 입금된다는 뜻이라한다

 

 

 








 

수익정산 안내 메일을 받고 수익정산 그룹 등록을 마쳤습니다 

수익정산을 받기 위한 세금 계좌정보 등등 입력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웃님들 카카오뷰 잘 이용하고 계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