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격리해제 다시 출근

by 김짠 2022. 3. 8.
반응형

 



코로나 격리해제되고 다시 출근했네요
출근전에 행정복지센터가서 코로나 생활지원금신청
하고 왔어요 보건소에서 온 문자 꼭 보관하고
계세요 저는 보건소에서 보내준게 없이 그냥
역학조사 대상입니다 라는 문자만 왔고
나머지는 통화로 알려주셨는데 아무튼 온건
들고 있다가 행정복지센터에서 알려주는 메일로
사진을 보내야 했어요
통장 들고 가시고요 신분증이랑
신청서 작성하고 3개월 정도 걸린다고 했습니다

출근하니 오후 알바애도 확진...


격리기간 7일동안 세상 내가 이렇게
잠이 많았나 놀랄정도로 많이 잤는데
푹 쉬어주세요


3년 4년 정도한 일당알바가 이번주 부터
끝이 났어요
시원섭섭하기도 하고 뭐 갑작스럽기도 하고
그렇네요 무튼 쉬어가라는 뜻인가봐요


그래도 출근하니 살것 같기도 하고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구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