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김짠일기 😎

by 김짠 2022. 3. 18.
반응형


3/11 금요일


요즘 나와 블로그와의 적정거리를
생각해보는 중이다




오늘은 9시 출근
새로운 카스테라빵이 나왔길래 먹어봤다
크림은 별로 안좋아하지만
카스테라는 부드럽고 맛있었다

아메리카노 기계가 새로 들어왔는데
커피향이 참 좋다
카스테라에 아메리카노 한잔 크


날이 많이 풀린것 같아
주말에 비오고 나면 봄 날씨이려나




그해 우리는 정주행 하는 중
너무 재밋게 보는중이다
뒤로 갈수록 좀 먹먹함이 느껴져
끊어서 보고 있다 14화쯤까지 본것 같다

드라마 몰아보기는 왜케 재밋는지 ㅋ
늦게까지 몰아보는 재미가 있다 간식은 필수겠지

어제는 유퀴즈 하길래 봤는데
'그해 우리는'의 모티브가 된 다큐 주인공이
나왓다 신기방기


3/ 13 기록

갤럭시버즈2 케이스 주문


별의커비 하트 빨간색으로 주문!! 😁🎉
너무 귀엽다 ㅎ ㅎㅎ

커비 일시품절이라 1~2주 기다려야하지만
네이버포인트랑 싸게 구매했다 만원정도 결제 ㅎ




3/14 기록


오늘 화이트데이인데 행사날에 비가 내린다
요새 지하철에 사람도 없더니 길에 사람이 없다
확진자가 하루에 5천명씩 나오니...

퇴근길 버스에도 사람이 없다
그래도 할일은 해야지

행사때는 많이 팔면 좋지만
사람없을땐 부담도 된다

낙곱새? 시켰다
비오고 행사로 지친날 매콤한 무언가 필요했다
탄산과 함께 감칠맛이 있는 맛이다
퍼질러 잠이나 자자 오늘 너무 고생했다



3/15

사장님이 월급을 어제 넣어주셨다 야호
일단 낼돈부터 내고 주식적금을 넣었다
선저축 후지출 내 가계부도 이제 한권을 다
채워간다

월급푸드를 하나 만들어야겟다
월급날 기분 조오케~! 내가 젤 좋아하는 음식
하나 사먹기! 크 오늘 시켜먹으까보다

아침부터 임영웅이 부른 노래 ' 사랑은 늘 도망가 '
하루종일 들었다 잠시 쉬어가면 좋을텐데 다 도망가는거 같은 마음이 드는가보다

목소리 너무 좋네 ...


남자친구가 몇일전 사왔다며 나오면 마시자고 했던 음료수ㅋㅋㅋ 아주 깜찍하다
귀여운건 전시해야지

3/17 목요일

이번주는 한주가 빨리 가는 느낌

와 문자왓는데 소름
한진택배문의인데 해외발송은 뭐냐
이런데 속지 않도록 조심조심

비가 오려나 ...



뜨개질 완성!! 오홋 ㅎ 처음 완성하는듯
너무 어렵지만 나도 뜨개질 잘하고 싶다

😁
퇴근하자~~~~~시간아 빨리가~~



본가오니 삼성전자에서 보내온 주주총회 안내문이
와있었다 ㅋㅋ


배당이 나올때가 다 되어 가는듯한데 기다려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