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카카오뷰 수익 정산내역 !

by 김짠 2022. 3. 27.
반응형


2월달 수익내역이 25일에 나왔다!
금액은 두두두두두두두두 !




3천원!!!!! ㅎㅎㅎ
업로드만 한거에 비하면 3천원이 어딘가!!
내가 쓰고 내가 좋아요 누르지만
은행이자보다 많다....
카뱅26주 적금해도 6개월 이자가 천얼마던데...
한달에 3천이면 꿀!!!

아 물론 그렇다고 26주 적금이 이자가 얼마안되는데
할필요 있나 하면 안되겟지
캐릭모으는 재미와 적금습관들이는 중이니까 ㅎ

카뱅으로 연결했으니 또 그건 그거대로
모아보까나 ㅎㅎㅎ



잡았다 요놈 ㅎ
드디어 어제 도착해서 버즈에 붙였다 후후



역시 로또는 안맞아줘야 제맛이지
후후


공원에서 햇빛 쫌 쬐주고 허리돌리기 한번
해주곸ㅋㅋㅋㅋㅋ 날이 좋으네


주말은 꾀죄죄 하게 나가서
따숩따숩 햇빛쬐고
또르르 들어와서
대낮에 이불속에 콕 박혀있자고요

이번주는 주말내내 일해서 못하지만
주말은 그래도 되긔




이웃님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