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김짠의 일상기록

by 김짠 2022. 3. 25.
반응형


홍초를 보다가 홍초 효능이 궁금해졌다
홍초 효능을 찾아보니 이러했다


출처: wjddydtjr.tistory.com



편의점에도 작은 사이즈를 파는데 물마실때
사놓고 물에 타먹어 봐야겟다
피로회복 요놈요놈 😡

건강챙기자 걷기걷기 !
비트즙을 시켜놨는데 오늘 도착

맛은 먹을만하다




다이소 수세미실 뜨기
뒤에 뜨개도안이 있어서 보고 만들었다



내가 어제  요 분홍색 만든 수세미실로 설거지 해봤는데
두겹이 아주 폭신한게 설거지하는 맛이 (?) 났다
두겹이 두꺼워서 별로일줄 알앗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실은 뜨개방에서 샀는데 실이 부드럽고 설거지할때
부드럽다 다이소에서 매번 수세미실을 구매해서
썻는데 좀 다르긴 한거 같다 일단 더 써보는걸로
ㅎㅎㅎㅎ



요즘 좀 내려놓으니 몸도 마음도 편해짐
내려놓는일도 쉬운일이 아니네...

보통처럼 사는것도 쉬운일이 아님을
뻐져리게 느끼고 있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그러까 하다가도
막상 내가 해보면 그럴수도 있겟구나
쉬운게 없구나 싶은....
하튼 여러모로 경험은 무섭다는
결론 ㅋㅋㅋㅋㅋㅋ



뭔가 할때
해야하는 목표를 생각하고 하는게 좋을까?
생각없이 습관처럼 하는게 좋을까?
어느순간 내가 이걸 왜하지? 하는 순간
의미를 자꾸 찾게된다 후자가 좋겟다
습관처럼 하는것 이유가 있으니 했겟지


천천히 하나씩 여유를 가지고
내 속도에 맞춰
천천히 전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