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주간일기 | ( 8월/3주차) 당근거래~

by 김짠 2022. 8. 20.
반응형






8월 15일 월요일


로또 1028회 로또 5천원 당첨 ! 유후 ㅎ 월급날이라 고정지출을 정리하고 남은돈은 주식적금 매수

숨만쉬어도 100만원이 나간다 휴 줄일것도 없는데
ㅎㅎ 오늘 분짜불고기샐러드 폐기가 나와서 도시락
싸온거랑 점심으로 먹어본다




분짜 샐러드 맛은 괜찮다 양념이 맛있다 불고기도 다만 4,900원은 좀..양이 너무 작지 않나 싶다
면도 너무 쬐끔이고 ...






8월 16일 화요일

삼성전자 배당금 입금 아싸😁 주식을 매수했다 쫌쫌따리 모아가자

집에 접이식 의자가 부실해서 나무 식탁의자로 바꾸기로 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알아보다가 당근에서 2개에 15,000원 올려놨길래 구매함





저녁엔 오랜만에 교촌 오리지날 치킨과 라면으로 마무리! 정신과의사유세풍을 보며 맛난거 먹기 최고! 다이어트는 언제할거니....미루믄 안되는데 ㅋㅋㅋ





오늘 날씨 미쳤다 사진찍었는데 구름에 표정 한번 그려봄 ㅋㅋ



8월 17일 수요일 날씨 맑음

퇴근하고 찾아간 중국식당. 탕수육이랑 비슷한데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과 피망의 조화가 너무 좋음 여긴 맛집이다



흡입하고 옴 너무 맛있네 배가 공간이 없겟어





8월 18일 목요일 흐림

점심 도시락
단일메뉴하라

틈틈히 책읽는중
퇴근하고 싶다아~~~~ 당근으로 이번에 물건 판돈으로 주식을 사라고 아빠가 돈을 보내주셔서 주식 추가 매수했다 이번달도 20주를 채움


퇴근! 집에오자마자 산책복으로 갈아입고 저녁준비



햄을 저번에 사두고 상해서 버렸는데 햄보관방법을 검색해보니 햄을 자르고 절단면에 식초를 솔같은걸로 바르고 잘 접어서 테이프로 붙여두면 보관이 오래간다해서 한번 해봤다 마지막은 내일 점심 도시락 반찬용


퇴근 후 저녁먹고 토스만보기 미션도 할겸 소화도 시킬겸 겸사겸사 동네한바퀴 80원 벌었다




미션 장소에 도착하면 20원 받으라 한다 한바퀴 돌고 공원에서 운동 좀 하고 벤치에 앉아있는데 어릴땐 그렇게 빨빨 돌아다니기 바빠서 정신없이 보냈는데 30대가 되니 참 할게 없다....



자 ~오늘은 이렇게 운동하고 뱃살빼기 운동좀 하다가 자야겠다 💃





8월 19일 금요일

토스를 키니 어제 그대로 한바퀴돌면 또 80원 출근전이라 두군데만 들리고 출근했다 일찍 도착한 김에 토스로 가까운거리 두군데 들려서 40원벌었다

1시쯤되니 비가 내렸다 비가오니 엄청 습하다 퇴근하고 로또를 사러갔다 오늘도 수고했다 주말엔 또 잘 쉬어줘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