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23년 /1월/1주차) 기록

by 김짠 2023. 1. 9.
반응형



1월1일 일요일



1월1일 새벽 봉화산에서 해돋이보러 새벽에 일어나 봉화산으로 향했다 다행히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는 아니여서 춥진 않았다

봉화산 입구

40분쯤 걸었나 먹골역에 도착해서 봉화산 입구로 향했다 하나둘씩 산으로 향하는 사람들이 앞뒤로 생겼고 천천히 산을 올랐다 걷기라도 해서 체력이 괜찮을줄 알았는데 내 숨소리가 제일 거친거 아닌가...저질체력 ㅋㅋㅋ 너무 힘들었다 운동해야지 생각하며 꾸역꾸역 올라갔는데 봉화산에서 중랑구 새해맞이 행사를 하고 있었다


중랑 새해맞이 행사
봉화산 해뜨는 모습

가만히 해가 뜨길 기다리는데 빼꼼 하고 해가 점점 올라왔다 힘들게 올라온것도 있지만 예쁜 새해 첫 해를 보니 뭔가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다 맘속으로 소원을 빌었다 감사한 하루.


봉화산 전망대

해뜨는거보고 찬찬히 내려오다가 봉화산 전망대에서 한컷! 예쁘다 밤에 봐도 예쁘겠다
내려오는길에 다리가 후들거려 시끕했다ㅋ 뜨끈한 국밥먹자며 남자친구랑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문연곳이 별로 없어서 배달시켜먹기


맥도날드 맥모닝세트


집에가는길에 맥도날드에서 맥모닝세트도 사와서 같이 먹었다 뜨끈한 돼지국밥까지 먹고 나니 잠이 어찌나 쏟아지던지 바로 뻗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서 차마고도라는 다큐를 봤다 오체투지하는 사람들 보며 왜 저렇게까지 하지? 하는 의문이 들때쯤 설명을 듣고 이해가 됐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는 그들을 보니 내 삶을 돌아보게됐다 다시 한번 이 다큐를 봐야겟다 집에 있을때 다큐보는거 좋아하는데 은근 재밌다 나도 등산다녀볼까... ㅎ



만보기

와 금요일 만보 토요일 만보 일요일 16천보....엄청 빡셌지만 뿌듯했다 ㅋㅋㅋㅋ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토스트와 오뎅 크 지하철 토스트 너무 맛있어 ㅋㅋ 집에와서 또 라면 먹고 돼지다 아주
2023년아 와라!!!!!!!!!!🌟🌟🌟🌟✨✨✨✨✨







1월2일

주식장이 열렸다 후후 주말에 3일간 너무 빡시게 돌아다녀서 골골대는 하루다 ㅡㅋ 체력을 올려야겟다 ㅋㅋㅋ 아우 증말



명란구이


중랑에서 먹었던 명란구이 -

30대가 되고 내가 특별한사람이 아니란걸 받아들이 고는 조금은 마음이 편해지기도 했다
23년엔 조금더 아끼고 살아보기




요즘 집밥해먹으로 노력중 오늘은 만두국이랑 비빔밥 ㅎ





1월3일 화요일

오늘은 일찍나와달래서 2시간 일찍 출근

블로그도 애쓰지말고 야금야금 모아가야겟다 그게 나하고 맞는거같다 내가 할 수 있는거 하자 앱테크도 야금야금 10원 50원 이렇게 모아가는데 블로그도 바라지말고 주간일기 쓰면서 기록용으로 내 만족에 야금야금 모아서 100달러를 채워가야지 지금 60달러 채웠는데 40달러 남았다 ! 😁 해피! 오늘도 야금야금 모은 토스 잔액을 증권으로 400원 옮겨두고 또 채워둔 돈이랑 내돈 조금 보태서 주식1주를 샀다

요즘 경기가 안좋긴 안좋은지 주변사장님들이 한마디씩 하신다 옆가게도 늘 24시간 하던집인데 일찍 문닫고 가는거보면 말이다


점심도시락

폐기가 나와서 도시락싸온거랑 해서 먹기

토스 앱테크


저녁먹고 세계테마기행보는데 이번편은 대자연의 선물 야차굼바를 찾아서 편인데 동충하초를 캐러 일주일간 산을 넘고 먹고 살기위해 열심히 사는 사람들보면서 지금 나는 얼마나 많은것을 누리고 있는가 싶은 생각


보다가 뻗었다 왜 다큐보면 잠이 잘오지?ㅋㅋ






1월 4일 수요일

어제 좀 많이 자서 그런지 오늘은 좀 개운한 하루 산에 올라 갔다와서 좀 더 쉬어 줬어야 했는데 ㅎ
오늘 새로운 앱테크하나 찾았다 그거슨 따로 포스팅하기로 ! 별건 아니지만 클릭 한번이면 3원을 버니 그게 어딘가
짠돌이 카페에서 봤는데 돈을 벌려면 남들 놀때 일하고 남들 쉴때 일해야 돈을 번다하더라


오늘도 폐기도시락과 계란후라이 싸온거랑 점심 먹기 ㅡㅋ
티스토리 이용약관에 음...생각이 많아진다 ....









1월 5일 목요일


점심 도시락


폐기도시락 먹을때마다 싸온반찬 같이 먹다보니 반찬이 동났다 ㅋㅋㅋ 오늘은 남은 김이랑 김치랑 먹기 ㅋㅋ





1월 6일 금요일

엘지생활건강 철분인구미


단골손님이 헌혈하고 주더라며 세개 주셨는데 체리맛도 나고 젤리인데 맛있었다 철분하고 인이 들어간 제품인가본데 젤리로 나오니 먹기 편하고 좋네


마음정리가 곧 집안정리
마음도 정리가 필요하다 제자리가 필요하고 사행착오가 필요하다




오늘 저녁 ~ 샐러리 먹고 잎파리 남은거 어떡할까하다가 무쳐먹기 향이 너무 강해서 먹을 수 있겠나 했는데 의외로 맛있었음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겟지만 괜찮았다 이번주는 집밥을 잘 해먹었다 칭찬해


1월 7일 토요일


오늘은 밀린 청소도 하고 ~ 쉬는 주말



1월 8일 일요일


후 하루종일 계속 잤네 ㅋㅋㅋㅋㅋ에라 모르겠다
먹고 자는 주말 ! 푹 쉬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