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취미 캘리그라피

by 김짠 2023. 1. 28.
반응형


오랜만에 화선지에 그림을 그려야겟다 싶어 바람잠깐 쐬고 그림도 그리고 글도 적어보고 취미생활 하는 하루 ~😁

내 손꾸락응 시작과 동시에 까매졌다......




1차 토끼 그리다가 망치고 2차 토끼는 좀 ..느낌이 아쉽다


3차 토끼는 샛길로 샛다 ㅋㅋㅋㅋ모르겠다 ㅋㅋㅋ



말안듣는 고양이 그렸다가 시간을 봤는데....


모했다고 4시죠??? 뭐죠? ㅋㅋㅋ



개구리는 첨 그려본다 ㅋㅋㅋㅋ


얇은 글도 적어보고 이리저리 적어본다


이거저것 그리고 놀고 적고 보내는 취미생활


캘리하려고 일부러 큰 책상 산건데 참 잘산거같다

씐 ㅡ 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