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1월/4주 기록

by 김짠 2023. 1. 28.
반응형



1월 23일 월요일

설날연휴 ! 아침에 바리바리 아침식사 같이 하고 출근했다

#설날

공병 200원

어제 공병이 보여서 들고와서 200원 바꿈 야금야금

#공병 교환

늘 걱정하는 스타일이였는데 저 끝까지 다녀오는 생각뒤로 숨기보다는 일어나지 않을일로 걱정하지말고 닥치면 찬찬히 해결해가야지 미리 준비하는 건 좋지만 지나친 걱정은 하지말자



운동 해야하는데 또 작심삼일 운동이 생각났다 말만 작심삼일한다 이제는 아주 ㅋㅋㅋㅋ
생각난김에 찾아본 영상이 있는데 뭔가 끌렸다

#작심삼일

인스타

또 이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운동한다!!! 지인짜!

# 운동



팔뚝살빼기 30개씩 3세트
하고 뻗어잤다 팔이 후들 ..ㅋㅋㅋ 힘이없노






1월 24일 화요일

공병 200원 수익

앱테크 포인트

앱테크 포인트 만원 모아서 출금신청 해둠 바로 주식으로 입금할거다
이번 설에는 떡값을 못받았지만 오라버니가 용돈줘서 같이 주식에 넣어뒀다




저번에 알려드린 카카오 매일 모으기 포인트랑 엘지유플러스 출석체크 이벤트도 많이 채웠다 뿌듯


1000p 받으면 좋겟당 ㅋㅋㅋ


오늘도 팔운동 20개씩 3세트 했음





1월 25일

어제 오늘 날씨가 너무 춥다

점심 도시락

오늘은 미역국 하나 사서 말아먹기 😁
택시값이 천원 오른다는데 버스값이랑 ...무섭다 정말

느리게 가자 요요 오지 않게

팔운동 20개씩 3세트 완




1월 26일 목요일


1월도 끝나가네 워후


오늘의 점심


귤도 냠냠


어제 버스타고 가다가 적어봄 ~

퇴근하고 1시간 걸어서 집에 도착

몸무게 심각하다 살빼자




오늘도 3세트 팔운동 하고 뻗었다 차근차근
작심삼일 괜찮아 하다안해도 괜찮고 멈췄다가 나중에 해도 되 그냥 건강하잔 생각만 끌고 내 속도대로 가자





뜬금없이 정말 생각도 안했던 사람이 두명이나 비슷한 시기에 연락이... 음 새로운 느낌이네



심심해서 그려본 그림들




1월 27일 금요일

스마트폰에 빠진 3040 , 빨리 늙는다

3040 세대의 가속노화에 대한 경고가 나왔다 지금의 3040대가 부모세대보다 더 빨리 노쇠해지는 첫 세대가 될거란 주장이다 긴 출퇴근 시간 커리어불안 등 일상 스트레스에 더해 당도가 높은 초가공식품 넥플릭스 틱톡등으로 인한 수면박탈등이 신체노화를 앞당기는 요인으로 지적됐다는 중앙일보 기사 내용





오늘의 점심 도시락



걸어서 퇴근하기 오늘은 소고기 사서 먹은날




1월 28일 토요일




바람쐬고 햇빛쬐는 하루 ~~ 한주도 고생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