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2월/4주 기록

by 김짠 2023. 2. 26.
반응형


2월 19일 일요일

만보 걷기 완
안경 맞추고 온날



맛있게 먹은 살치살? 고기 좋아 ㅡ♥






2월 20일 월요일


몸살로 기운이 없다가 밥 먹으면 살아났다가 ㅋㅋㅋ
반복 ㅋㅋㅋ


뜨개질을 몇 번이나... 풀었다 다시 하는지
근데 풀면 또 배우는 게 있다




병원 가기엔 그 정돈 아닌 것 같고 먹는 걸로 이겨 내보려고 맛난 칼국수 사 먹음

입맛은 살아있단 말이야 너무 맛있어서 김밥도 시켜 먹음 ㅋㅋㅋㅋㅋ 배부르니 살 것 같아~~~


1998년도 100원



거래한 1998년 100원이 도착~1원도 함께 보내주셨다 나이스



2단까지 떴다 후후 3단이 문제긴 한데....🤣




내게 인생은 경주가 아니라
혼자서 조용히 자신만의 화단을 가꾸는 일

천천히 가는 것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나보다 빨리 달리는 사람들이
앞서 간다고 생각지 않고요

오늘도 감사히 보내시길

시간이란 누구에게나 주어지는
흔한 선물은 아닙니다

언제나 들어도 좋은 말 중에서 이석원님 글




모르겠다 잔다





2월 21일 화요일

아침엔 괜찮은 듯하다가 골골 대고 있다.....
오늘도 집에 가면 뻗어야겠다 꿈도 흉몽 꾸고 무셔..
건강하게 먹는 건 어떤 건가... 요즘 식단일지라도 써야 하나 그런 생각이 든다


나만 행복한 게 아니라 내 주변도 같이 행복해야 나도 행복한 것 내 주변 모두 무탈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


요즘 일할맛이 안 난다 일테기 왔나.........
아무것도 하기 싫다 ㅋㅋㅋㅋ

그래서 넷플릭스에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봄


사는 게 뭔가.... 나중에 돌아보면 후회하지 않을 그렇게 나는 살고 있는 걸까.... 하이튼 뭔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2월 22일 수요일

오늘은 도시락으로 점심해결

호올스

호올스 블루베리향 맛있네


단골손님이 주신 블루베리


앱테크 수익

앱테크 수익 주식계좌로 슝 ~~~






2월 23일 목요일

앱테크 만원 채워서 출금신청해 둠
잔기침이 가시질 않네


3단째 뜨는 중 파이팅


오늘은 도시락 싸 오긴 했는데 계란 먹어서 삼김으로 때움 삶은대란 집에서 삶은 그런 맛인데 괜찮다




2월 24일 금요일


점심도시락


등운동 틈틈이 하고 있음
감기로 요즘 걷기나 무리한 건 자제 중





잔기침이 계속 나서 집에 있는 대추, 감초, 계피 넣고 푹 끓여서 마시니 잔기침이 좀 가신 것 같기도





2월 25일 토요일




본가 가서 쌀 받아 오고 뜨개질 하면서 시간 보내는 중
옆에는 마지막에 마무리하는 거라 좀 정신없긴 하지만 많이 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겨울이 그리기




2월 26일 일요일

늦잠 자고 카운트 영화 보고 옴 재밌네 눈물 찔끔
만보 걷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