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2월/3주 기록

by 김짠 2023. 2. 18.
반응형


2월 13일 월요일

출근

오늘의 점심

틈새 등운동하기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행사인데 내 몸은 처지는중 ㅋㅋㅋ 새벽에 생각이 많아서 잠을 설쳤다 갑자기 또 뜨개질이 하고싶고 반복이다...휴 오늘은 푹 자야지


핸드폰가방 네트백 크로스백

저번에 만들어 두고는 끈이랑 연결을 안하고 미뤄두다가 오늘 완성을 하고 키링도 달아줌 ㅋㅋㅋㅋ

캘리하면 뜨개가 하고싶고 뜨개하면 퀼트가 하고 싶고
🤣 완죤 미쳤다....ㅋㅋㅋㅋㅋ

나중에 뜨개나 하면서 살까 ㅋㅋ 근데 실이 넘 비싸다..ㅋㅋㅋㅋ




유튜브에서 이 블랭킷을 보고 실을 질렀다... 미쳤지 내갘ㅋㅋ아 몰라 그냥 해 ㅋㅋ

운동 100회
틈새 등운동




2월15일 수요일



단팥 슈크림 맘모스빵


출근하고 빵 폐기가 있어서 사마리칸트에서 산 레몬차티백이랑 같이 간단히 아침먹기

단팥슈크림 맘모스빵 퍽퍽할줄 알았는데 부드럽고 괜찮았다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겟다 ㅋㅋ



gs25 스팸 볶음김치 김밥

gs25 스팸 볶음김치 김밥 이것도 괜찮다

집관리비가 5천원 올라 앱테크로 관리비를 낼 생각이다 다 오르네 젠장 ㅋㅋ

어제 발렌타인 행사로 바빳으니 오늘은 여유를 좀 가져야겠다 수세미실도 남은거 들고왔다 작년에 수세미 만든거는 다쓰고 해서 또 수세미실을 뜰 생각이다

전신운동 100개
틈틈히 등운동





2월 16일 목요일


핸드폰 가방

오늘은 출근할때 하고 왔다



로블록스 주식




토스 이벤트 주식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로블록스 주식이 24프로나 올랐다 대박 ㅋㅋㅋㅋ
이거 열일하는고만
2600원인가 처음 받아서 거의 두배의 수익이 😁😁


토스 주식 선물




선물 받은 주식이 이렇게나 쌓여있으니 좋구만!
가보자고오~~😁😁👍
블로그도 가보자고오~~  😝😝

틈새 등운동






2월 17일 금요일


어제부터 목이 간질간질 그러더니 결국 몸살이 오는거 같다 요즘 다시 인스타 하고는 핸드폰을 자꾸 보게되고 마음이 급급해지는게....다시 인스타를 접고 그냥 블로그만 가끔 하는게 좋지 않을까



어찌저찌 퇴근하고 집에 와서 한방 삼계탕을 시켜먹었다 약먹고 그냥 푹쉬었음



2월 18일 토요일

2월도 금방이네.. 어제보단 좀 낫지만 가래가 나온다
잔기침 한두번




생강청 먹으려고 비마트 들어갔다가 레몬생강청 보고
후기도 좋길래 시켜봤다 레몬맛이 더 강하고 생강은 들어있지만 거의 맛은 희미..맛은 좋다



뜨개실도 왔는데 쳐다만보고 있네....ㅎㅎ
몸관리하고 여유를 찾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