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24시수타신짬뽕 안산 한대앞역 맛집 추천

by 김짠 2023.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짠입니다 어제 퇴근하고 남자친구 옷을 사러 한대앞 stco패션타운점을 들렀다가 배고파서 근처에 짬뽕집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냥 생각없이 들어갔었는데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팅 해봅니다




주문한 메뉴는 수타해물 백짬뽕, 차돌짬뽕, 망고크림 중새우 3가지를 시켰습니다 음식이 먹음직스럽게 나오더라고요 ㅋㅋ


24시 수타신짬뽕
기본반찬


기본반찬에 자차이 ,단무지 ,양파 나오고요 주문해두고는 맥주랑 콜라한잔 했네요 🤣




면이 아주 쫄깃하니 맛있구요 같이 들어간 해물이랑 오징어가 부드럽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짬뽕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백짬뽕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망고 크림새우


망고크림 새우 크기가 크고 맛있었어요 버터향이 살짝 나면서 달콤한 망고와 후르츠과일들이 믹스된?? 소스맛이 났어요 먹다보면 살짝 느끼해져서 콜라나 짬뽕국물을 또 찾게 되더라고요 ㅋㅋ


의외로 놀랐던 부분이 있는데요 저는 그릇이 그냥 꽃이 있는 그릇이구나 했거든요?



소스로 그리신 거더라고요 ㅋㅋ 원래있는건줄 알았거든요 생각치 못했던 부분이라 좀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네이버 지도]
24시수타신짬뽕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삼태기1길 41
https://naver.me/5CEhUPfd

네이버 지도

24시수타신짬뽕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