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3년 김짠일기

짠순이 주간일기 | 3월 셋째주

by 김짠 2023. 3. 20.
반응형






3월 13일 월요일

화이트데이 행사준비로 조금은 바빠진 편의점 어제는  전에 샀던 책을 다시 또 읽어봤다 생각날때마다 다시 읽어보는거 같다 새롭게 읽혀질때가 있다 다시 줄긋고 다시 생각해보고

머리를 오랜만에 하러 다녀왔다 기분전환이 되네 ㅎㅎ


도시락 싸온 점심과 폐기 샐러드




3월14일 화요일

낮잠자고프다 날이 따숩다 😊
화이트데이지만 손님이 없다...
집에가자






3월 15일 수요일


월급날이다 하지만 어제 들어왔다는거 ㅋㅋㅋ 왠일이세요 사장님 기분이 좋게 ㅋㅋㅋ 어제 스쳐가는 내 돈들 가계부 적어주고 주식도 매수했다




3월 16일 목요일

야무지게 오늘은 삼굡살 🤣🤣 기분이가 별로일땐 고기앞으로 가야댐 진리임

양배추 오늘 사와서 소분해놓고 사과도 먹고 넷플릭스와 함께 누룽지+ 삼굡살 아 버섯순이라 버섯 삶아서 초장에 찍어먹기
난 버섯이 그렇게 조트라~😁😁


3월 17일 금요일

오늘은 12시 출근  푹자고 일어났다 삼성전자는 다시 6만원을 회복했네




3월 18일 토요일

아부지랑 이천에서 밥먹고 ~햇빛이 좋다 오늘



와 내가 좋아하는거 여기 천지다 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급하게 아 사진찍어야지 생각나서 밥풀이 ...🤣
여기서 세트 39,000원에 먹었는데 좀 아쉽단 생각이 들었다 담엔 이천쌀밥 먹어봐야지




자기야에서 사온 미니 항아리랑 멧돌 절구? ㅋㅋㅋ초 귀요미는 따로있다



바로 요 토끼 두마리 ㅎㅎ뭔가 옹기종기 모여서 흐뭇하게 바라보는 느낌이랄까

내가 인센스 키면 연기 보고 있을것 같다 ㅋㅋ 나까지 흐뭇 해지는 토끼들이다


3월 19일 일요일

오늘은 오랜만에 쇼핑 nc백화점가서 옷도 좀 사고 모던하우스에 가서 귀여운 티코스터도 샀다





아트박스에서 산 케이스 동전지갑 쓰려고 샀더니 공간이 작아서 그냥 달고 다녀야할것 같다 그리고 네잎클로버 티코스터 귀엽♥


이것저것 하고 나니 오늘 하루가 다 갔다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