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추석 연휴 일상

by 김짠 2021. 9. 19.
반응형




오늘 걸어서 본가 가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구름만
열심히 찍었네요 ㅎ

심심할 것 같아서 쿠레타케 붓펜이랑
연습장 챙겨 나왔는데
걷다보니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즘 생각이 좀 많아져요
나 스스로 해야 할 것들도 많아지고
하지말아야 할것들도 생기고
앞으로의 생각은 되도록 안하려 하지만
선택이란게 참 쉬우면 좋겠는데
어려운 선택에 자주 놓이네요
그래서 마음이 속 시끄럽다 합니다 ㅎ


' 걷다보면 잔잔해진다 '

어떤 마음이든 다 오고 가고 지나가고
걷다보면 다시 잔잔해지는 그런 마음
걷다보니 들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천을 지나 계곡 물소리
듣다가 한번 적어봤어요 ~

저는 참치를 잘 안먹어서
당근에 올렸는데 오늘 거래해서
15,000원을 벌었어요 ㅎ


아 이건 제가 안경을 항상 쓰는데
고개만 숙이면 안경이 흘러 내려서
엄청 불편하길래 고무줄 해보니
흘러 내리지도 않고 편하고
좋더라구요 ㅋ

흘러내리시는 분~ 한번 해보세요
노랑고무줄 티나먼 검은색 고무줄도
좋을거 같아요 ㅋ


갯차 ( 갯마을 차차차) 동영상 한번 더
보고 와야겟네요 ㅎㅎ

내일부터는 다시 또 출근이라
오늘 열심히 놀아야해요 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