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11주년 아이패드를 선물받았어요~😁

by 김짠 2021.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짠이예요~
몇일 전 남자친구랑 11주년 되는 날이었거든요 ~


매해 소소하게 기념일을 보내왔었는데
이번에는 선물을 미리 준비 했더라구요 ~
아이패드님을 !!♥♥

🙈🙈

이번 기념일두 소소하게 보냈는데
아이패드 선물 받은김에 남자친구한테
그려달라고 했는데 ~ 요로코롬 이뿌게
그렸네요 ㅎ


저보다 표현이 풍부해요 남자친구가 ㅋㅋ




금요일에는 저에게
고생했으니 닭발을 쐈습니다 ㅎ


닭발은 왜케 맛있는 걸까요 ㅋㅋ


제 아이패드 애칭은 춘식이 입니다
제가 춘식이가 귀여워서 춘식이
케이스를 샀거덩요 ㅋㅋ


넘나 귀엽죠 ㅋㅋㅋ?
아웅 ㅋㅋ


춘식이랑 같이 퇴근도 하고
걷기도 하고 ㅋㅋ
그러고 있습니다
🐽🐽


일주일이 휘릭 지나갔네요
오늘은 아이패드로 브러쉬도 다운받고
이것저것 브러쉬로 한번
적어봤어요



뭔가 독구리난을 그렸는데
마음에 들었어요 ㅋㅋㅋ



아직 처음이라 신기하고 재밌네요
자야하는데 3시...시간가는줄 모르곸ㅋ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