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클래스유 classu 이모티콘 작가 강의 듣기!

by 김짠 2021. 10.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짜니짜니 김짠이예요~ 😁

제가 어제 인스타 보다가 ' 쉬운그림으로 카카오톡 네이버 이모티콘 작가되기' 광고를 보다가 들어가서
결제를 해버렸습니다!!

여기서 강사는 잘그리고 못그리고 보다 이래도 되나 싶을정도의 쉬운그림으로 카카오톡 네이버에 이모티콘 등록만
한다가 목표라서 부담없이 그냥 재미삼아 해볼 수 있겠더라구요

등록이 목표입니다 ㅋ


이 그림은 따라 그리기 미션입니다 ㅋ
강의마다 미션이 있어서 수행하면서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ㅋ

이모티콘도 재밋겠다 생각만 있었고
막연함이 있었는데 못그리던 잘그리던
등록까지 가보면 다음은 좀 막연함이 걷히니까
그 목표가 좋았고 이것저것 도전해보는
나도 좋아지는 중입니다

취미 찾을때도 관심이있는거 이것저것
내 범위 안에서 시도해보고 아닌건 두고
또 하고싶으면 하고 이렇게 넣고 빼고 하다보니
취미가 생겼고
잘하는것도 하나씩 찾아볼 셈입니다


말하다보니 시멘트 화분 만들던 생각이 나네요
온 집안에 시멘트 화분을 만들어
덩어리를 만들어 놓고 말리고 치우고 ㅋㅋㅋ
이젠 안하지만 추억이네요

암튼 제가 못그리는 그림 좀 그려보고
카카오톡이나 네이버에 등록하면 포스팅 남길게요
그럼 저는 이만 총총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