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2021.12.3 오랜만에 블로그 !

by 김짠 2021. 12. 3.
반응형





짠이 짠이 김짠이~일기 ♥



오랜만에 블로그다
출근해서 일하다가 엄마손 파이를 먹고 아이패드를 이용해 한번 적어봤다

기록하는 일상을 좋아하지만 너무 게으른 나는 기록하는게 쉽진 않다
근데 또 욕심은 있어가지고 손은 못놓는............ㅎ
아이패드로 일기도 쓰고 싶고 기록도 하고 싶다 ....후후



요즘 소화가 잘 안된다 휘휴 야채 많이 먹어야지
샐러드 하려고 야채사와서 소분하고 야채를 듬뿍 먹었다
드레싱소스는 늘 고민이다 오리엔탈소스를 선택한건 좋았다


냉이가 싸게 팔길래 된장국이랑 저녁을 먹었다
사실 냉이보다는 두부를 많이 먹으려고 된장국을 택한것
두부 단백질 ㅋㅋㅋㅋㅋ
단백질 부족이란다...체중계가 ㅋㅋㅋㅋ


사실 된장국은 여러번 먹을수 있어 더 좋다 크크
여러번 요리를 안해도 되기 때문이지

출근해서 유튜브로 주식 관련 내용들을 보다가
주식 공부도 하고 일도 하고 그렇게 하루가 지나갔다



나의 관심사는 '나' 다
어떻게 살것인가 ?
어떻게 하루를 보낼것인가?
뭐를 해야 행복한가 등등

오늘은 퇴근하고 집에가서 하루 루틴을 만들어볼 계획이다
지금을 살아야하는데 미래걱정이 반을 넘는다.. 후후
일단 계획을 세웠으니 지켜봐야지 불안은 접어두고

삼성전자를 잘 모아가고 있다
천천히 올라주라







남자친구집에 갔다가 향이 너무 좋아서 나도 시켰다 쿄쿄
연꽃향 이름도 맘에 든다
지금까지 산 페브리즈들 향 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다


커피를 끊고 차를 마시려고 꽃차랑 차를 주로 마시려고 노력중인데
이왕이면 건강차가 좋을것 같아 대나무잎 차를 마시는 중이다
커피는 왜케 맛있는거야 대체..!!!!화가난ㄷ...
왜 이렇게 잘 만들어서 놓지를 못하게 만드는것인가!!!!!!



다이소에서 산 다시백을 이용해 차를 마신다
향은 약간 편백향? 그런 향이다


일하면서 중간에 점심먹고 팔벌려뛰기를 하고 있는데 빡시다 !
그래도 저번에도 효과를 봤기 때문에 다시 팔벌려뛰기를 한다

걷는게 좋은데 살이 잘 안빠진다...
팔벌려뛰기는 살이 팍팍 빠지지는 않아도 50개 만으로도
눈으로 봤을때 살빠진게 보이더라
전신운동이라 그런가 ?

틈새운동 좋다






일상 루틴을 짜본다
아침에 좀 여유롭게 시작하고 하루를 따뜻한 차와 함께 시작하고 싶다

나에게 안정감을 주는 것들에 대해서 정리해서
좀 단순화 시키고 싶다
또 그것을 반복하고 싶다


나는 좋은 내용들 보거나 그러면 캡처해두는 편인데
저번에 정승제님이 하신 말씀을 적어본다

열심히가 아니라 그냥 꾸준히 -
열심히 하면 안돼
열심히 하지말고 그냥 하면 돼요

이세상에 90퍼센트는 열심히 안해요
저기 지나가는 직장인 있지? 쟤 열심히 안해요
웃자고 하는 얘기처럼 들리겟지만 내가 사회 나가서 첫번째로
깨달은게 아 사람들은 열심히 안하는구나

여러분이 나중에 20대되서 사회에 가봐
열심히 하는 사람이 없어 시늉은 많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공하는게 아니라
그냥 하는 사람이 올라가는거야

열심히 한번 해볼까? 날잡고? 이러지말고
그렇게 굳이 여러분한테 스트레스 주지 말고
그냥 하면 되는 거지
열심히 안해도 되니까 꾸준하기만 하면
무조건 성공해요 여러분


/ 정승제

하든 안하든 계속해서 미션은 주어지고
잘되든 안되든 그냥 하는게 최선임을
그리고 잘하든 못하든 그냥 하는게
대단한 것임을 배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