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돈모으는 김짠 12월 마감합니다

by 김짠 2021. 12. 28.
반응형



2021년 기록 )

벌써 12월 끝자락이네요
뭔가 시작할때는 일년이 참으로도 길어 보이는데
끝날때쯤엔 일년이 왜이렇게 빨리 지나갔나
싶은 생각이 드는 오늘입니다

오늘은 마감겸 겸사겸사 일기를 적어봅니다
일도 계속 했고
일당알바도 꾸준히 하고 있고
모은돈으로 꾸준히 주식공부 틈틈히 하며
투자한 한해였네요

블로그도 시작한지 2년째
중간중간 블테기 쉽지 않았고
블테기로 쉬는동안 충전도 하고
방향도 생각하고 했던 ,
열정이 있으니 블테기도 오는게 아닌가
스스로에게 잘했다 고생했다
말해주고 싶습니다


21년 목표가 운동과 캘리였는데
사실 끝이 없는 목표였다 싶네요

목표를 잡을때 시작과 끝이 분명한 목표를
잡으라 해서 아직은 좀 생각 해보는 중입니다.
작은 성공 습관 들이기 이런거도 좋을것 같아요

21년엔 걷기운동을 열심히 했습니다
이사하고는 계획도 짜고 쉬기도 하고
그런 나를 위한 시간이 있어 좋았습니다

이번에 받은 근로장려금으로 돈생각 안하고
여행을 갔습니다 불멍을 하러 갔었는데
잘한 일 중 하나였습니다


이렇게 적고보니 참 많은것을 한것 같네요
지금 내가 가진것을 가지고 할 수 있는걸
계속 해나가는 22년이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2021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요
2022년 !!
와라!!!!!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