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짠순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 가입🎉🎉💘

by 김짠 2021. 12. 30.
반응형




짜니짜니 김짠 짜잔♥

오늘은 제가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을 가입했어요
춘식이카드에 이어 ㅎㅎ 카뱅 한정판 캐릭을 받기
위해 ㅎㅎ 이거 또 모으는 재미가 쏠쏠 하겠는데요


제가 일당 알바하고 받은 돈 따로 모으려고 카카오뱅크 26주 가입했어요 ~ 😁😁😁

마침 한정판으로 나온 26주 적금이라 당장 했지요
습관 들이기에 좋겠어요

카카오뱅크에서 26주적금을 하면 카카오페이지
최대 17,000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준다고 해요






한정판 캐릭이래요!!! 아앜ㅋㅋ🙊🙊



저는 1천원으로 했어요 부담시릅지 않게요 ㅋㅋ


예상원금과 예상이자😁







이렇게 개설을 완료했습니다 ㅎㅎ🎉🎉🎉




시작하자마자 1주차 혜택이 도착했어요 ㅎㅎ




빨간 장미를 든 춘시기와 함께
카카오페이지에서 사용할수 있는
캐시 쿠폰이 도착했어요 ㅎ

카카오페이지에 들어가서
등록 후 사용하시면 되고요 ㅎ





뭐 이런 이벤트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







그나저나 한정판 캐릭이 아직 등장을 안해서
다음주는 되어야 캐릭이 보이려나요 ㅎ
기대 됩니다 ㅎ


그럼 열심히 캐릭 욕심좀 내보겠습니다 ㅎ
😁😁😁😁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