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1년 김짠일기

하루만 넣어도 이자가 쌓이는 토스 파킹통장 × 일상 당근수익 😁

by 김짠 2021. 12. 31.
반응형




오늘은 두시간 일찍 출근
두시간치 수익이 생겼다 쿄쿄

몇일전 검색하다가 토스 파킹통장을
알게 되서 가입을 했다





[ 토스 파킹통장 ]



파킹통장이란?
매일 이자가 붙는 자유입출식 통장


마치 자동차가 잠시 주차하듯이 돈을 잠시 주차할 수 있는 통장이라서 의미로 '파킹' parking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더불어 자동차가 자유롭게 출차하듯이 돈을 자유롭게
입출금 할 수 있는 통장이다

정기예금이나 정기적금과 비슷한 수준의 금리를 제공
하면서도 정해진 기간없이 마음대로 돈을 넣고 뺄 수 있다.
- 출처 / 경제블로거 은주





이자지급방법


매월 세번째 주 금요일을 기준으로 결산하여
토요일에 이자를 지급

이자 계산방법

이자지급일 ( 매월 세번째 주 토요일) 부터 다음
이자지급일 전일 ( 매월 세번째 주 금요일) 까지
매일 계산한 이자를 합산하여 이자지급일에 입금

※ 매일의 이자 : 금액 구간에 해당하는 매일의 최종 잔액 x 금액 구간별 적용금리 / 365




자세한건 토스나 인터넷에 나와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검색해 보시길 바란다




일단 나는 매일이자는 내가 잘 이용할지 더 사용해봐야 알겠고
내가 맘에 들었던건 이거 !


실적 조건 없이 매일 즉시 캐시백!







매일 즉시 캐시백 이것이 맘에 들었다 !!!!

커피 , 편의점, 택시, 패스트푸드, 대중교통에서 쓰면
바로 300원 캐시백을 받아요 이거!!!

나는 커피는 잘 안사먹지만 가끔 급할때 택시도 타고
패스트푸드나 대중교통은 매일 이용하고
편의점도 일할때마다 이용하니 매일 300원씩이면
대중교통비가 한달에 못해도 8만원 정도 나오는데
매일 300원씩이면 300x 22= 6,600원
30일이면 9,000원이다

나는 체크카드로 대중교통 이용하는데
아무런 혜택없이 쓰고 있는데 이게 어딘가




[ 만보기 ]





그외 토스 만보기가 있어서 좋았다







토스뱅크 카드 신청
카드 신청했는데 빨리 도착했다


오늘부터 교통카드랑 결제를 해봐야겟다
300캐시가 들어오는지 어떻게 쓰는지 확인해봐야겟다









당근거래를 하고 만원을 벌었다
야호











gs25신상 호두과자



천안 원조의 맛을 그대로 가져온 휴게소 호두과자
6개 개별포장/ 가격2,400원





식사대용 간식으로 굿 ~무방부제 무색소
물을 사용하지 않고 100% 계란으로만 반죽


전자렌지 20초 혹은 에어프라이어 150도 10분
데워먹으면 갓 구워낸 호두과다 맛을 느낄 수 있단다


그냥 먹어도 맛있다 ㅋㅋㅋ
데워먹으면 어떨지 모르겟는데
맛있다 추천추천추천


오늘 상품 가격변경 하려고 보는데
양반죽 가격이 3900원에서 4500원이 됐다
ㅠㅠ ㅠ 내 월급은 쪼매나게 오르는데
물가는 겁나 살벌하다

유통기한이 긴거는 좀 사둬야 하나 싶기도...


정신차려야겟다 정말
🤧


오늘 점심에 폐기가 나와서
신상 도시락 '중화비빔' 먹어봤다

약간 매콤한듯 싱거운듯 괜찮았다








지금 편의점에서 상품사고 결제를 했더니
300캐시가 들어왔다 !!!


캐시백이 들어오고 남은 잔액에 +가 되었다
네이버 지식인에 토스 캐시백 사용에대해서 검색해봣는데
현금처럼 쓰면 된다 적혀있엇는데 잔액에 + 되니
그렇게 쓰면 될듯



캐시백 입금됨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