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취미생활

[ 취미기록 ] 저의 취미생활을 소개해요 ^^

by 김짠 2021. 12. 21.
반응형


짜니짜니 김짠이~♥




저희 취미생활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

사실 취미생활을 시작하게 된 배경은
나에 대해 고민하던 시기가 저도 있었는데요
그 순간이 너무 힘들었지만 지금 저에겐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그때 내가 좋아하는걸 찾기 시작하면서 취미를 시작하게 됐어요

처음 제가 취미를 가졌던것은 ' 식물 ' 이었어요


묵묵히 피고 지고 자기 몫을 해내는 식물을 보면서
저도 많이 배웠던것 같아요








식물집사도 있어서 식물을 잘 지켜주고 있어요 ㅎㅎ






2021.08.06 - [ 취미생활 ] 키웠던 식물들 사진첩

[ 취미생활 ] 키웠던 식물들 사진첩

안녕하세요 김짠이예요~ 코로나로 어디가지도 못하고 전에 내가 키웠던 식물들 보며 힐링하는 시간 가져보려 해요 제가 애정을 가지고 키웠던 식물들이랍니다 😁 https://tv.kakao.com/v/408010880 직접

jis-story.tistory.com

2021.06.27 - 「취미생활」독구리난 키우기

「취미생활」독구리난 키우기

침대에서 일어날수가 없다 꿀발라놨나 자도자도 또 자고싶지 뭐했다고 벌써 오후 6시.. 낮에 햇빛에 식물들 놔두고 주식공부 하다가 누웠다가 반복 ㅋㅋㅋ 이번에 독구리난 한테 꽂혀서 키우고

jis-story.tistory.com




두번째는 ' 캘리그라피 ' 예요


처음엔 남자친구가 캘리그라피 해보는거
어떠냐고 먼저 제안을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인들 한테도 물어봤었어요
내가 뭘 하면 잘할것 같아?
그랬더니 캘리그라피를 추천하더라구요

제 때는 고등학교때 그 교환일기장 있죠?
그런거를 많이 했었고
다이어리 꾸미기나 편지도 서로 많이 쓰곤 했거든요

그래서 한번 해볼까? 하다가
붓을 처음 들고 쓰는데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
획에 묻어져 나오는 먹물 , 묵향, 그 선 느낌
그래서 한 1년 2년간은 주말마다 앉아서
8시간씩 그림과 글을
배우지도 않고 그려댄적도 있었지요

그림과 글을 통해서 내 안에 어떤 해소를
했던것 같아요
스트레스가 풀린거죠 ㅎㅎ




요건 가을에 낙엽으로 구멍내서 해본 작품이네요 ㅎㅎ 좀 무서운가요?ㅎㅎ
전 포스팅에 종종 올려둔것들이 있답니다



세번째는 ' 차 마시기 ' 입니다

처음은 티비에서 이효리 편을 보고 관심을 가졌었어요
천천히 내리는 차, 그 분위기, 그냥 힐링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것 같아 좋았어요








네번째는 ' 자전거와 걷기 ' 입니다

운동 때문에 하게 된건데 좋더라구요
가을과 봄 날이 좋을때 자전거 타는걸 좋아하고~
걷는것도 생각이 많은 저에겐 엄청 도움이 되었어요







이런날씨에 자전거는 너무 좋아요 ㅎㅎ



그 외에도 화폐수집, 캔들만들기 , 뜨개질 등등 여러가지 있지만 큰 덩어리는 요거네요 ㅎ

요즘은 등산을 해보고 싶기도 해요
걷기보다는 운동이 더 될 것 같기도 하고 유명한 산 100개 가보기 뭐 이런 것도 있더라구요
나중에는 해보고싶어요 ㅋ


참 오늘 처음으로 다음사이트에 내 티스토리 주소를 쳐서 검색해보니 이렇게 내 기록들이 나오더라구요

이웃님 블로그 보다가 저품질 뭐 그런거
검색하는 법 나오길래
나도 나중에 해봐야지 하다가 오늘 해봤네요 ㅋ

이거 보고 있는데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았어요 ㅋ














암튼 제 취미는 이렇게 소개해드리고 마무리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그럼 저는 이만 자러가야겟네요 ㅎㅎ
포근한밤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