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취미생활

[ 클레이아트 🌷] 아이클레이 죠르디 만들기😋

by 김짠 2022.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짜니짜니 김짠입니다

오늘은 아이클레이로
귀여운 죠르디를 만들어봤어요 ㅎㅎ

첨 만들어 보는거라 형태잡기가 어렵더라고요 ?
ㅋㅋㅋ 여러번 망쳐서 몇번 던질뻔...후 ㅋㅋㅋㅋ
인내심이 필요해요😂


저는 아이클레이 세트 샀는데 10가지 색상이 들어있었어요

주의사항과 사용법이 있으니
꼼꼼히 확인하기!



유튜브에서 클레이 만들기한 금손들 보면서
감탄을 했었거든요 !

짱구 디테일.. 와.. 영상을 들고 와도 되는지 안되는지
몰라서 못올리는데

영상제목이 짱구 훈이 수영장 디오라마 만들기
였는데 / ddiboo 띠부님 영상보고 바로
질렀어요 ㅋㅋㅋ


물론 저는 그냥 귀여운거 만들기위해 ㅎㅎ😝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쓸만큼만 떼어내고
닫아줘야 덜 마르겟더라구요


죠르디 색상을 만들기 위해
집에있는 죠르디와 비교를 해봤어요 ㅋ

눈썹이랑 입술 너무 어려웠어요
얇은데다가 입술이 저렇게 하기가
어렵 ㅠ





에라모르겟다 ㅋㅋ







그리하여
일자 눈썹 입술 죠르디가 탄생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썹 올리다가 너무 두꺼워서
떼려는데 색이 섞여서 다시 만들었어요ㅜㅜㅜ


얼마나 당황스럽던지 ㅋㅋㅋ 실패하면
복구가 쉽지 않아요 ㅋㅋ

클레이가 손에 잘 묻지 않아서 좋았어요
검은색은 조금 묻어나더군요

받침도 하나 만들어줬습니다
생각없이 만들어서 과정이 별로 없네요 ㅋㅋ

감자같기도 하곸ㅋ



왜 뭐 말을해 ㅋㅋ
표정이 맘에 안드는 표정처럼 ㅋㅋㅋ
🙄😁😁

죠르디랑도 한컷 찍어줬습니다





다음엔 다른 캐릭으로 만들어봐야겟네요 ㅋㅋ
혼자 사부작 만드는 김짠이었습니다

🌷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