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취미생활

취미생활 취미영상 브이로그?🤣🤣

by 김짠 2022.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짠입니다
눈뜨자마자 밥먹고 대충 책상에
앉아 붓을 들고 있는 주말아침입니다

이웃님들은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제 책상은 2인용 책상인데요
한쪽은 컴퓨터 한쪽은 캘리그라피용으로
해두었어요 늘 생각하던 책상이었지요

캘리그라피를 하려면 붓도 있어야하고
매트도 있어야하고 물 먹 접시 벼루 등등
준비물이 필요한데 점점 꺼냇다 정리했다
귀찮아지거든요

그래서 아예 자리를 잡아두고 저는
그냥 언제든지 그림그리고 싶을때
그리게 해두었지요

간편한게 요즘은 쿠레타케 붓펜이 너무
잘나와서 노트만 있어도 붓글씨 처럼
쓸수 있지만 먹과 붓의 느낌은
쉬이 놓질 못하겠더군요 🤣🤣

먹향도 참 좋고 말입니다
책방에 책향기가 좋듯이
먹향이 참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것 같아요

일기 영상을 한번 찍고보니
그냥 혼자 재밌더라구요

어떤분들은 블로그 적어두고
그냥 혼자 보는 맛에 적는다고
브이로그도 그렇고 ㅎ

저는 처음에 그말이 이해가 안갔는데
조금은 알것 같기도 하고요 ?
ㅎㅎ

그냥 붓쓰기전에 한번
손도 풀겸 담아봤어요




즐거운 주말 되시구요
주말에는 쉬고 평일에 또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어요


나에겐 아직 한그림에 두개를 그리기엔 역부족.. 무섭다 ㅋㅋ

이 아즈씨 넘 웃기죠? 춤추다 침흘리나봐욬ㅋㅋ
그림그리다 삐끗 했는데 ㅋㅋㅋ
웃겨서 여러개 올려보네요

완죤 못생겼는데 잘 어울림 ㅋㅋ
클로즈업 쏴리해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