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 리뷰 ] 카구리 후기 농심 카레라면 내돈내산

by 김짠 2022. 1. 2.
반응형

짠이 짠이 김짠이 🥰🥰🥰🥰


2022년 새해 잘 보내셨나요 ?
저는 뉴스에 나오는 제야의 종소리와
함께 2022년을 맞이 했답니다

2022년 임인년
육십간지 중 39번째로
임이 흑색 ,인은 호랑이를 의미하는
'검은호랑이의 해'라고 한다는데요

호랑이해에는 호랑이가 잡귀를 물리친다하여
호축삼재라 한다네요 22년도 호랑이가 우릴
지켜줄거라 믿고 좋은일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







편의점에서 일하다보니
신상나오면 한번씩 먹어보려 하는 편인데
농심에서 신상 라면이 나온것이 아닌가!

나는 농심하고 입맛이 맞는듯..
농심라면 맛나다 ㅎㅎ




카레에 빠지다 농심 카구리






오홍 너구리에 카레맛이 더해진 것인가?
일단 캐릭터가 눈에 확 들어온다 ㅋㅋ
귀여운 너구리가 카구리를 먹고 있다 ㅎㅎ

짜파구리에 이어 카구리까지
농심 요즘 열일하는 듯 ㅋㅋ




[ 조리법 ]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 면 위에 분말 스프를 넣습니다.
2. 끓는 물 (330ml) 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전자레인지 (1,000w)에 3분 30초간 조리 후 잘 저어 드십시오
( 700w 기준, 4분)


끓는물 조리방법

1. 뚜껑을 반만 열고, 면 위으ㅔ 분말스프를 넣습니다.
2. 끓는 물 (330 ml ) 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습니다.
3. 뚜껑을 닫고 약 5분 후에 잘 저어 드십시오.




건더기 스프는 너구리의 상징 다시마가 역시 들어있다
끓는물 조리방법으로 조리를 했고
물을 부음




너구리 건더기가 넘 귀엽ㅎㅎㅎ

맛은 카레가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지만
나는 카레를 좋아하는편이라 괜찮았다

카레에 라면을 넣은맛이라고 생각하면 쉽겠다
후추가 약간 들어간 듯한 칼칼한 맛이 좀 나는
카레맛 라면 ㅎㅎ

아쉬운게 있다면 면이 두껍다보니
끓는물 조리법으로 먹기에는 면에 카레국물이 스며들기엔
살짝 좀 부족한 시간이지 않나 하는 그정도

근데 또 먹을래? 하고 물어본다면
별로 라고 답할것 같다 그냥 카레랑 라면은 따로 먹는걸로

카레 좋아하고 신상라면 한번 도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