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교통비 절약 , 오늘 하루 1,450원 아꼈어요!

by 김짠 2022. 1. 5.
반응형




오늘은 걸어서 퇴근했어요
전에도 기록해왔지만 걸으면 1시간 정도 되는
거리라서 작년에는 많이 걸어서 퇴근했어요

매일 해야된다는 생각은 버리려고요
그냥 할수있으면 하는거죠~

출퇴근 시간에 걸을 수 있다면
운동도 되고 교통비도 절약하고
좋더라구요

작년엔 한달동안 걸어서 퇴근해
교통비가 반값이나 줄었더랬죠




토스카드로 대중교통 이용하니 300원과
편의점에서 상품 사먹고 토스카드로 결제하니
300원 캐쉬가 들어왔답니다



가는길에 겨울의 천을 또 찍어봅니다


혼자 걸으면서 이런저런 생각도 정리해보고
천천히 걸어왔네요

빨리 걸어야 살이 빠진다는데 ㅎㅎ
내일은 좀 빠른걸음으로 걸어봐야겠어요

토스 만보기로 보는 오늘 걸음




걷고 오니 잠이 쏟아지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