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 버킷리스트 성공🎉🎉 ] 책 읽은 후 독후감 쓰기 📝한권 성공

by 김짠 2022. 2. 22.
반응형




버킷리스트죠 책 두권 읽고 독후감 쓰기
두권을 다 읽었습니다
독후감을 써야 완전히 성공이니 일단
하나 독후감 씁니다 !!!

박수 👏👏👏👏👏👏👏
호호호호






틈틈히 읽을때마다 찍어둔 사진





돈을 부르는 작은 습관

평생을 바꿔놓을 돈 공부, 5년 후 부자가 될 나에게
/ 공형조 지음


일단 책이 술술 읽혀서 일주일도 안되서 반을 읽었다
관심있는 분야라 더 잘 읽혔던 것 같다


부자들의 습관
내용은 어쩌면 대부분 들어본 이야기일지도 모르겠다

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_ 윌리엄 제임스

부자들의 습관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다
하지만 중요한건 기본틀은 습관이었다는것

내삶의 패턴을 바꾸는 방법은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실행밖에는 없다
지속적인 반복이 바로 연습!

01. 돈이 떠나는 습관
02. 누구나 부자가 되는 돈을 부르는 습관
03. 돈을 잡아두는 습관에 대해 이야기한다




책은 이해하기 쉽고 설명이 그리고 예시가 좋았다 술술 읽혔던 것
그럼 나는? 이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것
책에 글을 적게 하는것
그리고 내가 생각한 것을 실행해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좋았다


돈을 부르는 작은 습관 책을 읽으면서
오랜만에 재미 있었다

나와 비슷한 습관도 있어서 공감이 됐다
메모를 한다던지, 저축, 소비
요즘 관심을 갖고 있는 미니멀리스트라던지 등등
이 책은 한번 더 읽어보고 싶다

두번째 읽을땐 내가 할 수 있는건 뭘까 고민하면서
읽어보고 싶다

돈이 안떠나게 모으고
돈을 부르는 습관으로 돈을 끌어당기고
돈을 잡아두는 습관을 배우고 싶다

짧은 독후감은 여기서 마친다


아이패드로 캘리연습 😁

하상욱

 

 

카톡 프로필 할라는데 이모티콘 붙이기 넘 재미나요
귀요미 캐릭터들 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모두 수고 많으셨어요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 김짠 카카오뷰♡ ] http://pf.kakao.com/_pmGSb

 

김짠일기

귀여운 월급을 기본으로 내가 할 수있는 것을 기록하고 돈을 모아가는 과정과 재미를 기록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