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구글 애드센스 첫 수익 지급 받았습니다💰💰💰

by 김짠 2022. 2. 24.
반응형



22일 메일 알람이 와있길래 봤는데
드디어!!! 기다리던 애드센스 지급을 21날 했다는 내용의
메일이 도착!









그리고 오늘 23일 입금 됐다고 알림이 떴습니다






첫 수익이네요 갬동 ㅜㅜ
1일1포 하려고 노력하고 2년동안
멘붕와도 잘 버텨줘서 고맙다고 수고했다고
나한테 칭찬해주고 싶네요 ㅠㅠ




망삘님 포스팅 보면서 티스토리 애드센스
세금정보 등록을 잘 마쳐서 오늘 입금 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방방곡곡 망빨대로님 블로그 ▼

티스토리 애드센스 세금 정보 입력 및 등록 방법 (tistory.com)

티스토리 애드센스 세금 정보 입력 및 등록 방법

티스토리 애드센스 세금 정보 입력 방법 애드센스 수익금 지급 방법에 추가 된 것이 있어요. 바로 세금정보 입니다. 나와는 상관없는 얘기야~ 하고 넘기실 수도 있지만, 미국 세금 정보를 반드

plumpig.tistory.com


내일 주식 줍줍 해야겟습니다


시작하기 전 나무까지 완성한 자수


버킷리스트 작은 성공습관 기르기
자수 1개 완성하기 틈틈히 자수 놓고 있습니다


아주 엉망 ㅋㅋ

귀여운 고양이 완성

벽돌 4개 완성 !

꽃 동글뱅이 완성

고양인 귀여우니까 한번 더 😁😁

점점 채워져가는 자수입니다
하나씩 틈틈히 해가니 어느새
많이 한것 같아요


같은 색은 할때 한번에 하면 좀 빨리 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제 부족한 블로그 찾아주시는
모든 이웃님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새벽에 올린 글이므로 저는 이만 자야겟습니다
ㅋㅋㅋ

아침에 보신다면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 김짠 카카오뷰♡ ] http://pf.kakao.com/_pmGSb

김짠일기

귀여운 월급을 기본으로 내가 할 수있는 것을 기록하고 돈을 모아가는 과정과 재미를 기록합니다

pf.kakao.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