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짠순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9주차 🎉

by 김짠 2022. 2. 23.
반응형




26주 9주차 성공!
카뱅에서 알림이 왔다

이번주는 춘식이 말고 혜택 받는날 👏




춘식이가 늘어나니 귀여움이 두배 😁😁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우리동네 돌찬치] 이벤트를 하길래 단골맺기 이벤트에 참여했다



팔로우 하듯이 단골 버튼만 눌러주면 끝
200분 중 추첨해서 제로페이 1만원을 준다고 한다





도시락 요즘 잘 싸서 댕기고 있다
오늘도 도시락 잘 싸왔다
작심삼일 도시락인데 기특하다





어제 제자리 걸음이라도 걷자 싶어서
씐나는 노래 듣다가 삘 받아서 열심히 걸었다

일하면서 틈틈히 틈새운동을 해주는데
아주 씐나버렸다 ㅋㅋㅋㅋ


허촤~ 허촤~
니가 아니길 믿고 싶었쒀~널 놓치기 싫었쒀어~~?♪♬












노래가 너무 씐났다
이런 ㅋㅋ



😁😁😁


오늘도 화이팅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