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김짠일기 ☺

by 김짠 2022. 2. 11.
반응형





제 취미중 하나!
동점 모으기 ㅎㅎ
희귀동전 모으기

한번씩 이렇게 훝어보는데요 ㅎ
저번주는 꽝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82년 500주가 뙇 ㅎㅎㅎ
하하하하하하 집에 몇개 더 있는데
잘 모아두려고요 ㅎㅎ





1982년 500원 주화는
한국은행 최초 발행년도 입니다

디지털화 되가는 세상에
나중에 동전 지폐가 그리워 질까 그냥
년도 별로 모으고 있습니다



만보기 혜택 메뉴에서

버튼 누르고 10원 받기 있어요 ㅎㅎ
누르면 쿠팡이나 이런 사이트가 뜨면 10원 줘요

10원을 저도 받았습니다 ㅎㅎ


오늘은 퇴근하고 걷다가 미션장소에 들러 20원을
받았습니다 ㅎㅎ

오늘 받은 혜택에 눌러서 적립하기 10원까지 50원
벌었네요 ㅎㅎㅎ


어느새 310원이나 모았지유 ㅎㅎ




집에와서 자수나 해야겟네요 ㅎㅎ
오늘은 드라마도 보는게 없고
책을 좀 읽다가 자야겟습니다

흐흐 😁



오늘은 바구니만 완성하려고요 ㅎ

고양이 넘 귀엽져? ㅎㅎ
바구니 속에 굳이 들어가겟다고 ㅎㅎ



미니멀리스트 책읽는 중 / 작은성공 이루기! 버킷리스트 실천 중 😁


싱크대 주변의 물기를 닦은 행주까지 빨아 널어두니
어느새 40분이 지나있었다



필요한 물건만을 가지고 살아간다는 미니멀리스트 사사키 후미오 씨의 집은 아무리 정리해도 어수선한 우리집과는 확연히 달라서 구경하는 것만으로 개운해졌다 식기의 수도 적어서 모든 식기를 꺼내서 설거지 한다해도 10분도 채 걸리지 않을 것 같았다

우리집도 똑같이 물건을 줄이면 해야 할 집안일도 줄어들지 않을까?

아주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에게 다른 선택권은 없었다
나는 당장! 미니멀 리스트가 되어야 했다.






땅따먹기 처럼 버킷리스트 이뤄가즈아~!!!!!






/10일



오늘 걷다가 병하나 주웠지요 ^^


저어기 소주병 또 하나 있지 않습니까 ㅋㅋㅋ
득템 2병입니다
ㅋㅋㅋㅋㅋ



경축~~~~🎉🎉🎉🎉🎉🎉🎉
곧 주말입니다


우와아아아아 😁😁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