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짠순이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7주차 🎉

by 김짠 2022. 2. 9.
반응형



7주차 들어섰어요 ㅎ
오늘도 돈을 가져갓어요 ㅎㅎ
춘식이 밥주는 느낌 ㅋㅋ




춘식이 보러 가볼까요 ㅎㅎㅎ

호호호호
7주차에 우대금리를 획득했어요!!!
미션깨는 느낌이군요 ㅎㅎㅎ

귀여운 춘식이 따란 😁😁
볼 발그레 발그레 하기 바쁨요 ㅋㅋㅋ






아침에 출근하는데 버스에서 트로트가 나오더군요?
있을때 잘해~ 후화하지말고~있을때 잘해에~ㅎㅎ
뒷자석 아주머니도 따라부르고 ㅎㅎ
소쩍새도 나오고 ㅋㅋ 날도 좋고 신나는 노래도 나오고 버스 타고 떠나고 싶었어요 ㅎㅎ
한바꿈 돌고 오면 일 잘하겟는데 크 ㅎㅎ
소쩍새 울때만 기다립니다
소쩍꿍 ~ 소쩍꿍 ~
있을때 잘합시다 ㅋㅋㅋㅋ

😁😁


오늘 작심삼일 도시락을 싸서 출근합니다
도시락 싸기가 잘 안되요 ㅋㅋ
반찬도 그날 먹는거만 하다보니
요리하는게 젤 어렵네요 ㅎㅎ


일하는데 김치라도 두면 또 밥은 싸니까
오늘또 도시락을 싸봤습니다



근데 오늘 폐기 도시락이 있어서 반찬 걱정은
덜었네요 ㅎㅎ


쌀도 똑 떨어져서 오늘 쌀 시켰는데
네이버 포인트 1만원 넘어서 10키로짜리
하동쌀을 2만 얼마에 샀네요 👍👍



21,654원 ㅎㅎ
네이버 포인트 물건사고 후기 꼭꼭 적기ㅋㅋ
후기적고 30일뒤에 또 한달사용 후기 적을 수 있으니
또 적기 ㅋㅋㅋ






저 책한권 다 읽었어요!!
이제 두권째 버킷리스트 시작합니다
저 춈 짱이죠? ㅋㅋㅋ😎

지송.....😁😁😁

버킷리스트나 목표나
내가 현재 해야할일에 집중되서 좋은것 같아요



내마음이
과거에 있으면 후회가 되고
미래에 있으면 불안하다 하지 않나요
현재에 있어야 행복하다 하는데
저는 자꾸 왔다 갔다 합니다


그래서 니가 이번년에 하고픈건 뭐야
일단 적어
그래 오케 적었으니
실행 고
그래서 현재에 집중이 조금이라도 되는것 같습니다


딸기 걸어서 오다가 50%세일하길래 사왔어요
딸기값이 많이 올랐다던데 워후 ㅎ


제 버킷리스트 자수1개 완성하기
오늘은 라벤더만 완성 하자 ! 하고
자리를 잡아봤습니다

집에오면 시간이 너무 순삭이예요 ㅠㅠ

어떤가요? 예뿌죠?👏👏👏👏



오늘은 꽃피면 달생각하고 드라마 한다길래
입이 심심해서 있는 스낵면 하나 깟어요 ㅎㅎ
드라마 보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ㅋㅋㅋㅋ





참 이건 토스 만보기 포인트 출금 내용이예요
30원×30일은 900원 ㅎㅎ

♡ 댓글 달아주시면 댓글타고 놀러 가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