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김짠일기 일상이야기( 로또구매!😎)

by 김짠 2022. 2. 6.
반응형


2/3 목요일

퇴근 후 당근거래를 했네요
3,000원에 사왔어요 어떤가요? ㅎㅎ

일하러 갈때 가방 사이즈가 애매해서
불편했는데 가볍게 일하러 갈때 쓸 수 있을거
같아요 걸을때 불편하지도 않을것 같고요 ㅎㅎ



라이언도 하나 달아주니 귀엽ㅎㅎ


2/4 금요일

아침에 차한잔

대나무차 😎

아침부터 뭐또 생각좀해보겟다고 머리 굴렸더니
급 피곤




아침부터 햇빛을 쬐주며 주문? ㅋ 을 외워봅니다
나만 뒤쳐진것 같고 걱정 근심이 쌓일때
그저 내 할일만 생각하며 걸어오다보니
또 이렇게 여기까지 와 있습니다

앞으로의 걱정 후회 근심 자 다 비워두고 ~( 저만 그런가요?ㅎㅎ )
근심 !걱정! 불안! 가버렷~
마음을 비우고 가볍게
나에게 집중~!



흐흐 화이팅!! ㅎㅎㅎ

자자 통장 한번 봐주자고요~

그거 아세요?
라이언이 깨알 와인잔 들고 있는거 ㅋㅋㅋ
😎😎

통장을 갑자기 왜 보냐고요?
기부니 조크든요 ㅋㅋㅋㅋㅋ




설에 떡값 받은거랑 해서
sk텔레콤을 추가 매수했습니다


어차피 떨어지면 또 매수할거라 그냥 샀습니다
적립식매수 !


짠순이 검색하다가 알게되었는데
간장족이 있더라구요 ㅎㅎㅎ

간장족이 뭐야?ㅎㅎ

간장족은 간장과 같이 ' 짜고 알뜰한 소비자'를 일컫는 신조어이다.
이들은 할인, 쿠폰, 온라인쿠폰, 포인트 사용, 반짝세일 시간, 기간이용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서 물건 서비스를 정가보다 저렴하게 소비한다
지혜로운 소비를 지향하는 간장족은 스마트기기 사용이 능숙하며 , 정보에 밝고 민감하다.
-출처 /시사상식사전

짠순이 간장족 ㅋㅋㅋ 저는 음 검소? 검소한 짠순이?ㅎㅎ







2/5 토요일


아침에 당근거래를 하고 돈을 벌었네요
쓰기전에 얼른 입금해둬야겟습니다


주말은 역시 라면 아니겠습니까?
계란도 톡 하나 넣어줬네요 ㅎㅎ

빅토리아 파인애플 탄산수 요즘 먹는데
탄산수 탄산이 오래가고 맛이 제일
괜찮았어요



로또구매 했어요 ㅎㅎ매번 같은번호 사요
오늘은 하나 더 샀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