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짠일기/2022년 김짠일기

적립식투자 Tiger S&P 500 배당금 입금 😁

by 김짠 2022. 2. 8.
반응형




요즘 엄청 추워진거 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제가 배당금 확인 하는법을 보다가
Tiger S&P 500 배당 입금이 된 것을 확인했어요

배당주기는 1,4,7,10 분기배당입니다




배당 알림설정 해두면 좋을것 같아서 하는 방법을
알아봤어요 !


kb증권 알람설정 방법입니다

1. 일단 로그인을 해줍니다
환경설정을 선택해주시고







2. 밑으로 내려서 업무 알림 설정 눌러주세요





3. 배당/ 유상/무상입금. 입고 안내를 눌러줍니다



4. 알림방법을 선택해주면 끝 !


참 쉽죠~😁😁



오늘 sk텔레콤과 Tiger S&P 500 추가 매수 했어요




당근판돈이랑 좀 있는 돈이랑 해서 매수 했네요
sk텔레콤 사고 남은 돈으로 Tiger S&P 500 매수하고 있어요




토스 만보기는 200원을 채웠답니다 ㅎㅎ




카푸치노 한잔....하하하하하 넘 한거 아닙니까?ㅋㅋㅋ


저번엔 굴러서 냉장고까지 갈 타입이라더니
오늘은 앉아있는걸 좋아한다네요 ㅋㅋㅋ🤔



정답!ㅎㅎㅎ


😂😂

어제 하루종일 먹보털보 봤는데
넘 재밌더라고요 ㅎㅎ
넷플릭스 빠져들고 있어요 ㅋ



* 이글은 추천글이 아닙니다 투자의 판단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